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caferoman님의 퀄리티 높은 <(회현역 통돼지네 - 삼겹살 위에 얹힌 미나리로 완성되는 식감)>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미나리와 삼겹살의 환상적인 조화 엄청납니다!!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aferom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미나리 맛있쬬.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면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볶음밥도 사랑이 넘치네요 ㅋㅋ

네 모양도 맛도 사랑이 넘치지요~

파닭과 유사한 파돼지네요.ㅋ

기존에 파절임이랑 먹는 삼겹살과는 좀더 레어한 느낌이 있는것 같아요. 무튼 강력 추천합니다

고기기름에 볶은 볶음밥이 역시 최고죠~ ㅎ

네 뭔가 식사를 마무리하는... 아 잘먹었다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방점 같아요

흐허허. 사장님이 뭔가 맛을 아는 분이신듯.
아는 사람만 안다는 삼겹살+미나리라니..

대박 미나리라니...!! 미나리 올라가는 집 첨봐여... 북마크 해놔야겠어염:-)

간간한 장 외에 첨가되는 것 없는 삼겹살에 미나리가 더해주는 존재감은 실로 상당한 것 같습니다... 아 갑자기 또 먹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134.74
ETH 3052.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