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제주로컬들만 안다는 리얼 동네 맛집 - "초계명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이번 제주도에서 운좋게도 친구집에서 지내게 되었는데요,

친구가 리얼 맛있다고 데려간 동네 맛집이 있어 공유드려요.

"

초계명가

전화: 064-738-5656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대평감산로 38
오픈: 11A - 3P
(인터넷에는 7A - 9P 라고 되어있었는데, 실제로 가보니 점심시간에만 잠깐 하는것 같았어요)


안덕에 시골마을에 위치했는데요,

이런 조그만 제주도식 건물입니다.

IMG_0773.jpg

들어가면 이렇게 메뉴판이 붙어있네요

IMG_0770.jpg

로컬맛집이라 가격도 착하다능..!!

식당 이름이 '초계명가'니 초계국수, 초계국밥이 시그니쳐라고 생각했는데, 로컬친구는 여기 밥이든 국수든 다 맛있다며 해물국밥을 먹더라구요.

저는 초계에 왔으니 초계국밥을 똭!
IMG_0763.jpg

친구의 해물국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IMG_0768.jpg

정말 맛있어서 지금도 군침이...

또 제주도 가게되면 다시 들르고 싶네요.
스친님들도 혹시 서귀포에서 국수나 국밥이 생각날 때, 한번 들러보세요.

IMG_0772.jpg

스친님들도 혹시 서귀포에서 국수나 국밥이 생각날 때, 한번 들러보세요.


맛집 정보


초계명가
★★ - 찾아가기 위해 여행을 떠나도 괜찮은 곳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대평감산로 38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대평감산로 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지난주 갔다가
문닫아서 ㅠㅠ 재도전해야겠네요

오!! 여기를 가보려 하셨군요! chapoong님 반갑습니다

지난주 갔다가
문닫아서 ㅠㅠ 재도전해야겠네요

와 오지네요 비쥬얼 ㅎㅎㅎ

먹음직스럽죠 :)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미슐랭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ancerdocto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초계 국밥 맛을듯하네요~ 해장으로 먹기에도 좋고 그냥 밥으로 먹어도 든든하고 맛있을듯 하네요^^

네네 든든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가격이 정말 착한데요?
초계국밥에 깍두기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네 가격도 착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비오는데 국밥한그릇 하시져 ㅎㅎ

오잉 해물국밥 왠지 친숙한 이름이지만 한번도 못들어본 메뉴네요!
제가 순대국 등의 국밥류 넘 좋아하는데
또 거기에 해물이라니......(고기보다 해물파)
이건 꼭 먹어보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