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쏨분 시푸드 - 누구나 좋아할 태국의 맛!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쏨분 시푸드




오늘은 방콕에 있는 유명한 해산물 레스토랑 '쏨분 시푸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행자 뿐만 아니라 현지인에게도 인기가 많은 식당이에요. 한국인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고 입맛도 잘 맞습니다 :)

DSC04994.JPG

▲쏨분 시푸드 입구

중앙에 게모양 보이시죠? 저게 바로 쏨분 시푸드의 로고(?) 입니다.



DSC04988.JPG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깔끔합니다. 심플하면서도 조금 고급스러운 느낌! 저는 땡모반, 푸팟뽕커리, 새우볼튀김, 게살볶음밥을 주문했어요.



DSC04989.JPG

▲땡모반

땡모반 한잔 하면서 메뉴들이 나오길 기다려봅니다. 여기 땡모반이 아주 맛있어요~ 꼭 시켜드셔보세요!



DSC04990.JPG

▲새우볼튀김

정확한 명칭이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새우를 갈아서 볼로 만든 다음 튀긴 음식이었습니다. 튀김은 언제나 옳죠~



DSC04992.JPG

▲게살볶음밥

푸팟뽕커리와 함께 먹기 위해 주문한 게살볶음밥입니다. 특별한 맛은 없고.. 새우볶음밥 느낌에 새우대신 게살이 들어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DSC04993.JPG

▲푸팟뽕커리

오늘의 하이라이트! 푸팟뽕커리입니다. 여기는 푸팟뽕커리가 정말 유명하니까 반드시 드셔보세요~ 여기다 게살볶음밥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쏨분 시푸드는 태국 물가에 비하면 꽤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먹는것 보단 훨~씬 저렴하고 맛있어요. 방콕에 들리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쏨분 시푸드

score

169,169 / 7-12 Thanon Surawong, Khwaeng Suriya Wong, Khet Bang Rak, กรุงเทพมหานคร 10500 태국


[먹스팀] 쏨분 시푸드 - 누구나 좋아할 태국의 맛!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 뿌팟퐁커리 먹고 싶네요 ㅠㅠ 밥에 슥슥 비벼서 ㅠㅠㅠㅠ

방콕갈일이 있으면 꼭 들려보겠습니다 ㅎㅎ

네 ㅎㅎ 꼭 들려보세요~

태국음식 잘 보고 갑니다.

땡모반 ㅋㅋ 간만에 들어봅니다.

동남아 어디가도 수박 주스가 짱인것 같아요

키야~ 침 나오는 사진이네요 맛날것같아요:)

태국엔 먹을게 정말 많아서 좋은거같아요ㅎ

맛있는 음식들이 참 많죠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chyy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푸팟뽕커리 정말 맛있었어요
태국에서 먹은 음식 no.1 이었어요 ㅎㅎ

전 쏨분에서 먹고 배탈난 아픈 기억이 있어서 사진만 봐도 배가 살살 아프네요 ㅎㅎ 같이먹었던 사람들은 다 말쩡했어서 아마 과식해서 그런모양이에요

제가 카레를 상당히 좋아하는데...
푸팟뽕커리의 비주얼은 그리 먹고싶게 생기지는 않았네요 ㅠㅠ
하지만 맛은 있다니 기회가 되면 꼭 먹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11.27
ETH 3065.5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