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름함 가게는 페이크다!! 왕십리 맛집 성화생라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나만 알고싶었는데 맛있는 녀석들에 나와서 ㅠㅠ
이제는 사람들이 많이 다녀가는 그곳..
왕십리 맛집 성화생라멘을 소개한다.

IMG_3618.jpg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IMG_3615.jpg
돈코츠라멘 6,000원

IMG_3616.jpg
돈코츠라멘 차슈 추가 면 추가 계란 추가
8,500원

IMG_3617.jpg
침 나온다.. ㅠㅠ
아니 차슈 추가 하고 면 추가 하고 계란 추가 했는데도 8,500원이면 맛이 없는거 아니야? 라고
물을 가능성이 99% 다.

포오오오옥 끓인 국물과 함께 주인 할머니의 무심함 속에 맛에 집중하려는 정성이 느껴진다.

IMG_3619.jpg

밥 까지 말아 먹었더니 이렇게 끝이 났다

왕십리 성화생라멘
팁 하나 적자면 돼지비계 갈아서 달라고 하면 진짜로 주신다능.. 느끼의 끝판왕이 된다


맛집정보

성화생라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도선동 고산자로 263


허름함 가게는 페이크다!! 왕십리 맛집 성화생라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오지네요 비쥬얼 ㅎㅎㅎ

고기도 엄청 크고 국물맛이 얼큰해 보여요~
밥도 말아 먹으면 좋겠네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면발 다 건져 먹고 나면 진한 국물이 남았는데 밥이 무한 리필이라..허허허 돼지 되는 건 시간 문제입니다!!

여기 버스 정류장 근처에 겉보기엔 그냥 김천보다 작은 라멘집인데 짱맛있음요 ㅎㅎㅎ

그치요 ? 로로로

돈고츠라멘 좋아해요~ㅠㅠ 전 계란을 세개나 줘? 대박~했는데 추가하신거였군요. ㅎㅎ 오랜만에 그 깊은 국물을 마시고 싶어지네요.

네 추가해도 부담 안되는 가격!! 한번 가보세요! +_+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dereb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