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산 회막국수, 맛있어요!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지나가면서 보기만 하다, 어제 테이스팀에서 한 분이 물막국수를 드셨다고 하셔서. 오늘 점심시간에 가서 회막국수 먹고 왔습니다. 매운맛이 힘들어서 말씀드렸더니 비빔장을 따로 담아주셨어요.

IMG_7351.jpeg

IMG_7350.jpeg



막국수 나오기 전에 무 절임 한 접시 깨끗이 비웠구요. 비우자마자 바로 채워주시더라구요. 눈을 돌려보니, 주방이 뻥 뚫려있었어요. 식당이 전반적으로 깔끔했어요.

IMG_7347.jpeg



가격표도 봤습니다. 갑자기 메밀전병이 확~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러나 자제했습니다. 그러나 다음에 가면 꼭 먹을 겁니다.
IMG_7348.jpeg



뭐야~ 막국수가 이렇게 맛있던 거였나? 이러면서 순식간에 다 먹었습니다. 비빔장을 따로 담아주셔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IMG_7353.jpeg

IMG_7354.jpeg


맛집정보

회산막국수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내곡동 회산로 373


회산 회막국수, 맛있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회막국수는 특히나 맛있죠 ~

그렇더라구요. 덜 매워서인지 더 맛있게 먹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내곡동 회산로 37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cyberrn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맛집이군요.... 국수류를 좋아하다보니 눈에 확 띄네요.ㅎ

^^ 맛집이더라구요. 여기 맛있어요. 아 또, 침고여요.

저도 한그릇 뚝딱할수 있을거 같아요
맛있겠어요

사실은 두 그릇도 할 수 있었습니다.

예쁘게 담아 나오네요. 맛있어보입니다.

코다리 황태 진자 좋아라 하는데 꼭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저 아무래도 곧 먹으러갈 듯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ant wait for the first bite !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 종료 후 즉석 배당금 지급 - 7000 대 무료로 KR 플레이어 50 명 돌파, DM, moonSTEEM.com 사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