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안목해변 수제햄버거, 비키니버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목해변을 갔어요. @konfrancicos님의 포스팅에서 안목해변이 쓰인 글씨가 얼마나 또렷했는지, 내 한번 가보리라 다짐했었죠^^ 기한만료된다는 생일날 받은 스타벅스 상품권도 있고해서 잠깐 일터를 벗어나보았습니다. 역시, 배가 너무너무 고파서.... 왜 이러는지. 애들이 제 기를 다 가져가나봅니다. 강의만 마치면 많이 헝그리해집니다.

안목해변 맛집 검색해서 간 곳입니다, 줄을 많이 서야 한다고 하던데, 평일이라 테이블이 4개 정도인 가게는 두 테이블이 비어있어 편하게 자리잡았습니다. 제가 단독으로 수제햄버거는 처음이에요. 음. 햄버거 그리 좋아하지않으려고 하구요. 왜냐면 살찌니께^^ 이 말투 쓰는 사람보고싶네요. 메뉴를 보니 복잡복잡. 그래도 스페셜하게 주문했습니다.

IMG_7369.jpeg



주방입구, 계산대에요. 메뉴판이 바로 위에 있구요. 공간이 매우 협소함을 알려드리려는 취지입니다. 역시 여기도 청년 둘이서 가게 운영을 하더라구요. 삼동이도 그랬는데, 비키니버거가 계속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IMG_7370.jpeg



청년사장님이 테이블 이쁘게 세팅해주고 얼마 후, 흐억~ 흐억~ 벽에 걸린, 그러니까 제 포스팅 맨 위에 있는 벽 그림이 바로 햄버거였습니다. 흐르는 것은 치즈였던 것이죠. 저..... 아 이 햄버거 보고 기절하는 줄 알았습니다. 저는 혼자 갔습니다.

IMG_7373.jpeg

IMG_7375.jpeg

IMG_7376.jpeg



도대체 이런 햄버거는 어떻게 먹나요? 난감합니다. 감자튀김 먼저 먹으면서 생각했죠. 어떻게 먹어야 할까? 감자튀김 맛있습니다. 아무리 해도 답 안 나오는 햄버거, 치즈 먼저 먹고........ 치즈 먹을 때 뭔가 바삭바삭 씹히면서 맛있는 그 뭔가가 식욕을 자극시킵니다. 에라 모르겠다. 그냥 훅 썰어 먹자. 되는대로 먹자.

IMG_7377.jpeg

IMG_7378.jpeg



먹다보니, 그 햄버거는 어디 간 것인지? 반 정도 먹은 후 도저히 못 먹겠는거죠. 포장 해달라고 했어요. 저 같은 사람 많은 가 보더라구요. 대답이 1초도 안 걸리고 "네" 이러더라구요.

IMG_7390.jpeg



포장한 버거 들고 옆에 있는 스타벅스 가서 커피 마시고 왔네요. 스페셜 버거에는 음료가 없었어요. 스타벅스 가서 커피마시려고 꾹꾹 음료 참고 왔습니다. 차를 가지고 가서 강릉맥주도 시음 못하구요.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강릉에 수제버거가 유명한가봐요.

IMG_7387.jpeg

IMG_7388.jpeg

강릉은 참... 아직은 표현하기 힘든 곳입니다.

1903121030


맛집정보

비키니버거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견소동 경강로 2668


강릉 안목해변 수제햄버거, 비키니버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입니다^^!
@cyberrn 님의 퀄리티 높은 <강릉 안목해변 수제햄버거, 비키니버거.>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아우~ 완전 감사합니다. 오늘은 밋업하면서 열심히 테이스팀 소개하고 왔습니다. 감사를 널리 퍼뜨리는 방향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하핫;;;
정말 난감하게 생겼네요.
이름과는 다르게.. 비키니버거라 해서 뭔가 심플(?) 할 줄 알았는데.. 치즈폭포수 버거 일줄이야..ㅎ

그러니까요. 정말 놀랐습니다. 대략 10초간 그대로 멈춰라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cyberr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버거도 표현하기 힘든 비주얼이었네요. 하얀게 치즈인거같은데 많이들 좋아할 맛이었겠어요.
음료참으신건 엄청난 인내력이 동원되었겠다 생각되네요.

놀라운 버거입니다. 치즈폭포였어요. 음료라도 자제해야해요. 그런 정신력은 유지하려는 노력^^ 입니다.

맛있겠네용^^

물론이죠, 맛있었어요. 이 다음에 같이가요~

저는 해변만 가 보고 수제버거는 먹어보지 못했어요.. 다음에 꼭 먹어 보겠습니다 !

해변만 걸어도 복입니다.

우와~정말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을 보고 가보리라 생각하셨다니 정말 감동입니다~^^

^^ 안목해변이 어찌나 또렸했던지.... 갈비탕 먹으러도 갈거에욤. 횟집인가도 갈거에욤.^^

Hi @cyberrn,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konfrancicos doesn't exist on Steem. Maybe you made a typo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You are right! I checked.

Posted using Partiko iOS

흐르는 치즈는 정말 죽음이네요^^

저는 너무 놀랐습니다. 저 비주얼에 압도당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