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맛있어요, 스팀쿡151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누구와 가도 맛있다고 하는 집입니다. 주인 아주머니의 말씀과 손길이 음식 맛을 더 돋아줍니다.

만두는 이미 맛있고, 잔치국수도 맛있어서, 일단 두 개 시키고 저는 돈까스^^

IMG_7282.jpeg

IMG_7283.jpeg

IMG_7284.jpeg

IMG_7285.jpeg


딱 봐도 맛있겠죠. 맛있어요. 잔치국수 국물이 시원해서, 각자 숟가락이 바쁩니다.

IMG_7291.jpeg

IMG_7292.jpeg



정말 맜있는데, 눈치가 보여서 국수 국물 먹다가 숟가락 놓고 나갔습니다.

메뉴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식당이 몇 년이 지났는데도 깨끗하고, 식물도 잘 자라고 있어요. 정성이 느껴집니다.

스팀쿡 151 난곡점, 02-857-0850 입니다.

IMG_7278.jpeg

IMG_7279.jpeg


맛집정보

스팀국151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난곡로


다 맛있어요, 스팀쿡15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난곡로]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cyberrn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튀김꽃이 먹음직스럽네요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음식점이 정갈하네요.
주문하신 것도 좋아하지만 튀김만두와 안흥찜빵도 눈이 갑니다.

그거는 아직 안 먹어봤어요. 아마 맛있을 거 같아요.

다맛있었겠는데 그중 뭐가 더 맛있었나요?

음! 곤란해요. 다 맛잇어요. ㅠ.ㅠ

저기는 단체로 가야겠군요. 다 시켜먹어야 할테니까요

만두가 맛있어 보이네요
그리가 가계이름이 너무 맘에 드는곳이네요 ^^

사장님도 좋으세요. 엄마 같아요.

아니 맛있게 잘 드시다 왜 눈치가 보여서 나간거에요??

살찐다고 좀 그만 먹으라고 해서요. ㅜㅜ

Posted using Partiko iOS

만두가 저렇게 예쁠수도 있군요!?
국수도 소담소담하니 예쁘고 돈까스도 바삭해보이네요^^(츄릅
ㅠㅠ)

만두가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고 합니다. 그냥 다 맛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