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버거킹, in 클락, 필리핀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오늘 소개할 집은 클락 센터에 위치한 버거킹입니다.
일단 들어가면 아주 깨끗합니다. 1층건물에 햇빛이 쭉들어오는게 아주 기분 좋게 매장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와서 왜 버거킹이냐 하실수 있지만,
버거킹은 진리잖아요 ㅎ, 나라별로 어떤지도 느껴보고 싶지 않겠습니까?

IMG_2464.JPG

일단 가격표를 보시죠, 국내보다 많이 쌉니다.
와퍼 단품 170페소면 대략 3400원
비싼걸 먹는다 쳐도.. 7000원이 안넘습니다.
우리나라 버거킹 반성해야 되요 정말..

IMG_2465.JPG

IMG_2466.JPG

베이컨 들어건 패티 두장 짜리..
나름 고기 식감도 좋고, 빵도 부드럽고..

굿입니다. ~

미국사람들이 많네요 ㅎ


맛집정보

버거킹

score

Clark Center (Berthaphil), Lot 06-01 Berthaphil Compound, Jose Abad Santos Avenue, Clark Freeport Zone, Pampanga, Clark Freeport, Pampanga, 2023 Pampanga, 필리핀


[Tasteem] 버거킹, in 클락, 필리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ailypr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클락 버거킹 👍

제가 젤 좋아하는 햄버거 입니다~^^

와~~ 필리핀이네요~~ 맛은 같겠죠??

오우 붤걸킝ㅎㅎ 느끼하면서 맛있죠ㅋㅋ 짱짱!!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