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명성식당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오늘 소개할 집은 군위 에 있는 명성식당입니다.
연화식당이라고 능이백숙 집에 가려고 갔었죠, 주말이라 그런지.. 예약 안하면 안된다고...
그래서 주변에 좀 내려가고 있는데 주민 한분이 이 집에 가보라고... 점심 한그릇 하기 딱 좋은 집이라고 강추를 하셔서..

동네 주민 추천 ㅎㅎㅎ

일단 들어가 봅시다.

1.JPG

IMG_1516.JPG
죽이죠 메뉴는 달랑 두개입니다. 이런 대단한 자부심은 백종원 아저씨가 왔음 칭찬 했겠어요 ㅎㅎ메뉴 구성 좋다고

IMG_1517.JPG
매립된 에어컨 정말 유물이죠 ㅎ 한 20년은 된거 같죠..

IMG_1518.JPG
저희가 들어가 있던 방입니다.

IMG_1520.JPG

맛.......... 그냥 그래요 ㅎ
그런데 쌈싸먹으라고 준 채소들을 보면.. 정말 약하나 안치고 재배하셨는지.. 일단 무진장 크고, 구멍 송송 나있고
나름 좋았습니다. 그 사진이 없는게 아쉽네요

IMG_1522.JPG

그냥 여기 연화식당을 오시려고 하다가 못가시게 되면..
아쉽지만.. 여기 들려도 Not bad ..
대접이나 영업하러 가기엔 너무 허름하네요 ㅎ

주소: 경북 군위군 군위읍 중앙6길 11-1
전화: 054-383-2646


맛집정보

명성식당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군위군 군위읍 중앙6길 11-1


[Tasteem]명성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요기서 돼지 주물럭 먹으면
스팀 ♨ 명성이 퐉퐉 오를거 같아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ailypr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군위군 군위읍 중앙6길 1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점말 맛나보이네요

"금연" 문구도 박물관급이네요..

인테리어가 올드하다 싶었더니 군위! 다음에 한 번 가봐야겠네요.

정말 맛있겠네요^^ 군침이 꿀꺽ㅎㅎ 벌써 저녁이 기다려집니다 :)

Hi, @dailypro!

You just got a 0.04%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