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대학로 카페토스피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dayul 입니다!

오늘은 아이와 10시까지 늦잠 자고 일어나서,
뒹구르르 하고 놀았네요.
2시에 대학로 [구름빵] 예약해놨었거든요!!

빨래돌리고, 밥먹이고, 설거지하고, 빨래널고나니 벌써 1시...ㄷ

후다닥 대학로로 출발!!!

20180809_135225_HDR.jpg

음... 저는 다른 공연에 비해 조금 지루했어요.
따님도 또 보고싶지는 않다네요.

다보고 나와서 집에 가는길!
아이가 딸기요거트 먹고싶다고해서 들어왔는데..
우와!! 맛있는집이네요!! :-)

Capture+_2018-08-09-15-07-06.png

5살 딸과 둘이왔는데, 메뉴는 4개입니다ㅋㅋㅋㅋㅋ
1인 2개씩은 먹어줘야쥬ㅋㅋㅋ

20180809_153321_HDR.jpg

먹다 맛있어서 메뉴를 찍는데,
다리에 매달려노는...49개월따님덕에 사진이 안나오네요ㅜ

20180809_151032.jpg

자 이제ㅋㅋㅋ
각자 본인의 메뉴를 앞에 두고 먹기 시작합니다

우와!!
맛있네요!!!!
토스트와 샌드위치등 식사대용으로 먹기도 좋으네요!!!
우리동네에도 있으면 좋을텐데요.

딸이 자라서 둘이서 대학로 데이트도 할 수있고,
좋으네요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맛집정보

카페토스피아 대학로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혜화동 혜화동 166-3번지 혜화동 1층 2층 종로구 서울특별시 KR


[Tasteem] 대학로 카페토스피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데리치즈 맛있겠어요~!!!!
아이랑 데이트.. 부럽네요~ ㅠㅠ
저도 평일에 딸이랑 놀러다니고 싶어요~!! 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2가 166-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혜화동 166-3번지

Very good posts, hopefully a successful brother is always in esteem

오옹 감사합니다 이제 곧 한국가는데 대학로 저희집근처라 꼭 가봐야겠으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yu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즐거운 먹빵이리군요 보는 저도 먹을거리에 눈이 즐겁습니다 ㅎㅎㅎ

2시에 대학로 [구름빵] 예약해놨었거든요!!

구름빵 예약 하셨다기에 첫번째 사진이 구름빵? 인가 했습니다~ ㅋㅋㅋ
구름빵이란 공연이었군요!! ㅎㅎ
1인 두개씩~ 먹을땐 확실하게 먹어야죠^^

여기가 그 유명한 대학로 샌드위치 맛집 인가요?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dayul

따님이랑 데이트하시고 넘 좋을거 같아요 ㅎㅎ
연극은 별로 였지만 ㅜㅜ 그래도 맛난것도 드시고 즐거웠을거 같습니다 다율님^^

아이 키운지 오래되서 그런가 간혹 이해력이 떨어지는군요.
구름빵 예약이래서 진짜 빵집으로 알았다는...ㅋㅋ
어린이용 공연이었군요.ㅋㅋㅋ
빵이 정말 먹음직스러운게 군침이 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