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다하대포 논현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강남구청역 근처에 있는 반갑다 하대포 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
1.jpg

하대포 외관 모습입니다. 제법 규모는 큰편이에요.

4.jpg

저희 아이는 고깃집에 간다는 걸 느낌적으로 알았는지 메뉴와 고기 사진 입간판 사이에 얼굴 내밀며 신이 났었어요. 워낙 고기를 좋아하는 녀석이라 그런가 봐요 ㅋㅋㅋ 이곳 고기는 14일 이상 웻에이징한 최상급 암퇘지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11.jpg
메뉴판이 정리 잘 된 노트처럼 메뉴가 한눈에 들어오더군요. 삼겹살은 자주 먹으니 오랜만에 기름기 적은 목살과 와이프가 좋아하는 천겹살을 먹어볼까 해서 주문했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먹는데 부담이 없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손님들도 많이 있었답니다.

돼지뿐만 아니라 소 종류의 고기도 종류가 다양했어요. 그래도 가격이 돼지가 저렴한지라 저희는 돼지고기를 선택했답니다.^^

24.jpg

두툼한 목살엔 칼집을 냈고 고기 위에 약간의 소금이 뿌려져 나왔어요.

26.jpg

27.jpg

28.jpg
두툼한 목살은 앞뒤가 어느 정도 익으면 잘라서 옆면도 익혀야 해요. 두툼해서 생각보다 빨리 고기가 익지는 않더라고요. 반면 천겹살은 조금 작게 잘라 노릇하게 굽는게 포인트예요. 꽈리고추는 어느 정도 익으면 옆으로 밀어 놓고 천천히 익히면서 노릇하게 구워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정말 별미랍니다.^^

29.jpg

꽈리고추가 익으면 마는 통에 담아 익은 마늘과 함께 담아 주시는데요, 이렇게 완벽하게 구워진 고기는 이곳 직원분들의 완벽한 솜씨랍니다. 저는 이렇게 구워주는 시스템을 아주 좋아한답니다. 잘 구워진 꽈리고추 한 번 먹어봤는데요. 맵지 않고 은은한 꽈리고추 향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29-1.jpg

잘 구워진 목살 한 점에 꽈리고추를 얹으니 고기가 참 예뻐 보이네요 ^^ 기름기 적은 목살이라 살코기의 담백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고 꽈리고추가 씹을수록 향을 내어 고기와 고추 향 모두를 느끼며 맛있게 한 점 시작했었어요.
32.jpg

와이프는 쌈 싸 먹거나 아니면 아무것도 안 찍어 먹는 걸 선호해요. 고기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아한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건강을 위해 쌈도 싸먹는다고 ㅋㅋㅋ 천겹살이 보기에도 참 맛있게 익었어요.글을 쓰는 지금도 제 옆에서 와이프는 또 먹고 싶다고 신호를 보내네요 ^^ 이번 주말에 다시 가야 하는건 아닌지 ㅎㅎ

38.jpg

넘쳐 오를 것 같은 노오란 계란찜 위에 어린잎이 올라가있으니 시각적으로 푸짐과 건강을 느낄 수 있었어요.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 뿐만 아니라 채소와 함께 먹으니 맛도 더 좋았답니다. 부드러운 계란찜이 입에서 살살 녹으니 어느새 한 뚝배기 금세 없어졌었어요. 계란찜을 다들 좋아했기에 순식간에 없어지더라고요.

37.jpg

아이에게 목살과 천겹살을 한 그릇에 담아주니 천겹살을 가리키며 이것만 달라고 하더군요. 아이도 천겹살이 더 입에 맞았나 봐요. 그래서 남은 목살은 제가 다 먹고 천겹살 추가해서 더 먹었어요 ^^

식사 후에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커피 자판기가 있었답니다. 저희 가족은 커피를 먹지는 않았지만 식사 후에 커피를 같이 먹으면 딱이지요.^^ 반갑다 하대포 고깃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집에 오는 길은 도로에 차들이 많아서 차가 막혀서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그래도 맛있는 저녁식사를 할 수 있어서 기분 좋게 집으로 올수 있었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95-17

반갑다하대포


맛집정보

반갑다하대포 논현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95-17


반갑다하대포 논현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jinuking입니다^^!
@djusti님의 퀄리티 높은 [반갑다하대포 논현점]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와~ 고기 두툼한거 보십시오.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역시 고기는 두둠하게 썰어서 먹어야 제맛인것 같습니다.ㅋㅋ

오 정말 맛있겠네요

천겹살이란 부위는 처음 들어보네요.
기회가 되면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소고기들이 맛에서 밀리지 않을까 긴장하겠어요. 정말 맛나 보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ㄱㄱㅑ~ 고기고기가~ 두툼한게~

완전 먹음직 스럽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just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두툼한 것이 먹음직.... 꿀꺽

고기가 두툼한게 육즙이 쏟아지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