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 샤브샤브 채선당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졌답니다. 요즘 같은 날에는 샤브샤브 먹기 딱 좋은 계절이죠.

0.jpg

채선당 중계점

3.jpg

새로 나온 문어샤브샤브 메뉴가 있길래 문어샤브샤브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6.jpg

채선당 입구

8.jpg

실내 내부입니다.
테이블의 간격이 넓어서 편하게 식사를 할수 있어요.

18.jpg

저희가 주문한 문여샤브샤브 17000원이에요. 다른 메뉴보다는 조금 비싼 편입니다.

23.jpg

기본 반찬 셋팅~~

31.jpg

드디어 나온 문어.^^

33-1.jpg

41.jpg

통채로 넣어서 삶은 후 가위로 먹기 편하게 잘라서 야채와 함께 먹으면 되요.^^
문어 씹는 식감이 좋네요.^^

44.jpg

야채가 아주 싱싱해 보였답니다.^^
샤브샤브집에 오면 다양한 채소를 먹을수 있어요.

45.jpg

47.jpg

샤브샤브의 소고기는 얇아서 부드럽게 씹히는 묘미가 있어요. 고기의 식감을 잘 느낄 수가 있어서 맛을 음미하면서 고기를 씹을 수가 있답니다.

48.jpg

소고기에 각종 야채와 버섯을 곁들여서 먹으면 꿀맛.~~

52.jpg

마무리로 죽까지 해서 먹으면 속이 다 든든합니다.^^

주소 : 서울 노원구 덕릉로 692

채선당 중계점


맛집정보

채선당중계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동 152-11


문어 샤브샤브 채선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동 152-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채선당에서 문어 샤브샤브도 있군요~
나중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쇠고기에 이어 죽까지... 포만감 짱이겠습니다~^^

죽까지 먹으니 배부르더라구여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just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 꼭 먹어보고 싶네요 ^^

맛 좋습니다^^

오오 요즘 문어가 또 대세인가봐요! 문어로 우린 육수에 먹는 샤브샤브 맛있겠어요

문어 샤브라 육수가 시원해여~~

소고기 샤브샤브 비주얼 좋네요!ㅎ
굿굿

맛도 짱이네여ㅋ

오호!!
보기만해도 군침이도는 샤브샤브네요..

맛나더라구요^^

추울때 먹으면 기가막히겠네요..

요즘 날씨에 먹기좋죠^^
날추울때는 더 좋겠네여

문어 샤브샤브가 새로 생긴지는
몰랐네요~! 담에 가면 먹어봐야겠어영

이번에 나왔나봐요^^

헉 문어 샤브샤브라니...!!

문어샤브 처음먹어봤는데 괜찮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