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덕식당 삼겹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1.jpg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이곳은 상계동 동양엔파트 아파트 입구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식당 출입문에 짙은 하늘색인 게 인상적이었습니다. 눈에 잘 들어오더라고요. 밖에서 보니 실내가 제법 커 보이더라고요.

2.jpg

카운터 앞쪽에는 삼덕 손맛 반찬 셀프 바가 있었어요. 처음 세팅은 직접 해주시지만 그 후에는 먹고 싶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는 거예요.

3.jpg

요즘 초등학교 준비로 한글 공부에 열을 올리고 있는 준혁 군이 메뉴판을 정독하겠다며 하나씩 읽어 내려가는 모습이라 넘넘 기특해서 찍어줬어요 ^^

5.jpg

4.jpg

노릇노릇하게 잘 익은 삼겹살 보기만 해도 군침이 마구 돌기 시작했어요. 입안에 침이 고이는 게 빨리 먹고 싶은 생각밖에는 들지 않더라고요. 비계도 적당하게 있는게 먹기 딱 좋아 보였답니다. 옆에는 새송이버섯을 잘라서 같이 구웠답니다. 새송이버섯도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맛이 있거든요

7.jpg

6.jpg

계란찜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계란찜 위에 치즈가 잔뜩 올려져 있었어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듯싶었어요. 준혁이도 치즈를 보더니 맛이 있겠다며 계속 먹더라고요

8.jpg

다진 마늘과 참기름을 넣은 특제소스에 삼겹살을 푹 담아서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가 있답니다.

10.jpg

9.jpg

삼겹살 먹다가 조개탕 국물 먹고 하니 정말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국물이 시원해서 정말 맛이 있는 조개탕이었어요. 안에 바지락이 많이 들어 있어서 국물 하나만큼은 정말 시원해서 좋았어요. 시원한 맛에 깔끔한 맛까지 더해져서 조개탕 먹으러 또 오고 싶은 생각까지 들었답니다.^^

11.jpg

아이도 잘 먹어서 기회되면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5길 9

삼덕식당


맛집정보

삼덕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상계로5길 9


삼덕식당 삼겹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djusti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djust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2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그곳 계란찜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ㄱㄱㅑ~

삼겹살들이 정말 맛있게 줄 서 있네요~

노릇노릇하게 익은게 정말 군침 도네요~

삼겹살이 맛나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상계로5길 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