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핏제리아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얼마전에 대학로에 위치한 펫제리아오 방문을 했답니다.

1.jpg

대학로 펫지리아오 건물
1층과 2층 전부 음식점으로 사용하고 있는 단독 건물을 음식점으로 사용 하고 있습니다.

5.jpg

간단 메뉴판
자세한 메뉴판도 별도로 있어요.^^

8.jpg

저희는 1층에 자리가 없어서 2층에 자리를 맡았답니다.

10.jpg

분위기가 근사한곳이에요.^^

15.jpg

오렌지에이드와 와인, 그리고 맥주.

16.jpg

오렌지에이드가 맛이 있습니다.

18.jpg

신선한 생딸기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와인이라는 설명을 듣자마자 딸기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게 상당히 인상적인 와인이네요.^^

22.jpg

리코타치즈샐러드

25.jpg
31.jpg

까르보나라
정말 맛이 있었답니다.^^

35.jpg

드디어 나온 메인 요리 랍스터 피자.

39.jpg

피자위에 랍스터 한마리가 통째로 올려져서 나온답니다.
비주얼 짱.~~

42.jpg

저희 아이도 랍스터 엄청 좋아하는데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46.jpg

랍스터 집게살 살이 꽉차있는게 정말 맛나더라구요.^^

48.jpg

껍질과 살을 잘 발라내어 피자와 함께 먹으면 끝내줘요.^^
도우도 쫄깃한게 랍스터와 잘 어울렸답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길 48
핏제리아오


맛집정보

핏제리아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31-19


대학로 핏제리아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랍스터 피자는 얼마인가요? ㅎㅎ 색 감 최고네요

35000원인데 세트로 주문하시면 저렴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djusti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31-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어우~ 저 까르보나라는 사진만 봐도 침나오네요ㅎ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오색다른 느낌이네요..

맛나여 ㅋㅋ

랍스터피자 비주얼이 압도하는군요

랍스타 맛있겠어요
대학로에 이런곳도 있군요~
여기도 가봐야하겠어요 가볼곳이 너무 많아지는군요

대학로에 맛있는 음식점이 많이 있어요^^

와 랍스터 피자는 처음보네요 ㅎㅎㅎ 맛있겠당...
진짜 가격이 궁금하네요 ㅎ

랍스터피자 35000원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