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무르무르드구스토 레스토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가끔 가는곳인데 와이프가 좋아하는 레스토랑이에요.

IMG_0276.jpeg

대학교 앞이라 그런지 젊은 연령대들이 좋아할만하게
인테리어를 해놨더라구요.

IMG_0281.jpeg

레스토랑은 자주는 못 오지만 가끔 올때마다
와이프가 너무 좋아하네여 ㅎㅎ

IMG_0273.jpeg

화이트 상그리아
레몬, 자몽 등 안에 다양한 과일들이 들어있답니다.
알코올이 들어간거 같아서 여쭤봤더니
역시나 알콜이 조금 들어있다고 하네요.

IMG_0279.jpeg

IMG_0291.jpeg

로즈마리 향을 더해 버터로 구운 랍스터 테일과
관자구이에 향긋한 바질향이 더해진 로제소스의 파파델리가 어울려진 특별한 파스타랍니다.
관자구이도 맛이 있네요.^^

IMG_0282.jpeg

신선한 토마토 그리고 후레시 모짜렐라와 향긋한 바질페스트로 맛을 낸 파파델리가 있는 파스타에요.

IMG_0284.jpeg

통목살 스테이크에 감자, 그리고 각종 야채, 버섯등 크림소스와 함께 나온답니다.
고기라 그런지 준혁이가 잘 먹더군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한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정말 즐거운 저녁식사였답니다.


맛집정보

무르무르드구스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안암동 인촌로 102-2


고대 무르무르드구스토 레스토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just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고급져보이네요~

넓은 파스타면을 파파델리라고 하는가 봐요.
저는 링귀니면까지는 먹어봤는데, 저렇게 넓은 파스타면은 아직 못 먹어봤어요....
랍스터에 관자까지 들어간 첫번째 파스타가 제일 맛있어 보입니다.^^

와우~

가게도 이뿌고~ 음식 비주얼도 끝내주네요~

음식을 보니 즐겁지 않을수가 없을것 같네요.^^
저도 가족들이랑 이런 곳에서 외식 한번 해봐야겠네요.ㅋ

무르무르드구스토! 혀풀고 발음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