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동 오박사네왕돈까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버들붕어입니다^^
저희 돈까스 단골집이에요. 돈까스가 먹고 싶을때면
방문하는 곳이랍니다

1_(1).jpg

이곳은 발리 파킹을 해주는지라 주차하기가 편해서 좋아요. 이곳에 항시 주차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알아서 주차를 해주신답니다. 그리고 이쪽 도로변이 복잡하지 않고 한가한 편이여서 가는 길도 편한 편이랍니다.

3.jpg

이곳 인테리어는 화려한 편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꾸밈이나 거짓이 없고 수수한 느낌이 물씬 풍긴답니다. 소박한 느낌이 드는 곳이라 보통 가족들 단위로 많이 찾으시는 거 같아요.

15.jpg

준혁이는 수프를 좋아해서 제일 먼저 나오자마자 수프를 먹더군요. 이곳에 여러 번 온 적이 있기에 수프가 나온다는 걸 알고 있었던 준혁이는 아빠와 엄마한테 수프 먹을 거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왜 묻냐고 물어보니 안 먹을 거면 자기가 더 먹겠다고 ㅋㅋ.

16.jpg

제가 주문한 매운 돈가스에요. 처음 주문해보는 건데 이날따라 매운 게 땡겼어요. ㅋㅋ 빨간 소스 보이시죠. 저게 매운 소스에요

25_(1).jpg

와이프는 모듬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와이프가 준혁이가 먹기 편한 크기로 잘랐답니다. 아무래도 아이는 큰 것은 잘 씹지 못하기에 가급적 작게 잘라주는 편이랍니다.

28.jpg

함박스테이크는 준혁이가 원해서 주문한 거라 혼다 거의 다 먹었습니다. ㅋ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혜화로 80


맛집정보

오박사네왕돈까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혜화로 80


성북동 오박사네왕돈까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돈까스는 매운 소스가 은근 잘어울리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혜화로 8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혜화동 살때는 참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가격이 너무 많이 올랐어요 ...

가족이 먹기엔 참 좋은 돈까스네요~

저두 얼마전에 가서 포장을 해왔어요
근처에서 밥먹고 ㅎㅎㅎ

전 항상 금왕만 갔는데
요기도 괜찮더라구요~

금왕은 한번 가봤는데 주차장 겁나 복잡하더라고여 ㄱㅋ

돈까스 양이 크네요

크기가 장난아니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just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예전에 성북동에 있는 회사 다닐땐 참 자주 갔었는데...그립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