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당동 불족발 황금족발~~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예전에 신당동 갔다가 먹었던 족발집이에요.

1.jpg

서울중앙시장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jpg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들이에요.
아 소주는 저희가 시킨거에요.ㅋㅋ

3.jpg

족발 먹을때 필요한 상추~~

4.jpg

새우젓도 잇어야죠.^^

5.jpg

식당내부입니다. 시장안에 있어서인지 대부분 포장손님들이 많아요.

6.jpg

시원한 콩나물국도 나온답니다.
불족발 주문했는데 콩나물국은 반드시 있어야 해요.

7.jpg

저희가 주문한건 불족발 중자에요.
야들야들하고 부드럽고 껍데기는 쫄깃쫄깃해서 맛이 있더라구요.~~
소주마시면서 먹으니 캬..술맛도 나네요.ㅎㅎ 불맛이 나는지라 입 조심하셔야 합니다.ㅋㅋ

9.jpg

요렇게 상추넣고 마늘에 싸 먹으니 입안에 잘 넘어가네요..ㅋㅋ

10.jpg

2명이서 깨끗하게 클리어 했답니다..ㅎㅎ

다음에 또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맛집정보

황금족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황학동 퇴계로87길 23-26


신당동 불족발 황금족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just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족발에 쫄긴함이 여기까지 전해옵니다.

입에 군침 도네여ㅋ

예전에 중앙시장 정말 자주갔는데
추억을 소환하러 한번 가봐야겠어요
예전 그대로는 아니겠쥬~

전 중앙시장 이때 처음가보고 아직 다시 못가봤네여ㅋ

어후..
불족발 너무 맛있겠다..
제육 같은 빨간 양념된 고기 진짜 좋아하는데..

불족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ㅎ ^_^

야식으로 그만일듯해요!!^^

야식으로 딱이에요^^

맞아요 야식으로 치킨하고 족발이 최고죠 ㅎㅎ

침을 먼저 닦아야겠네요 ㅡㅜ
매콤한 족발 사진만 봐도 침이 그냥 ㅎㅎㅎ

저도 사진 보니 입에 침 고이네여ㅋ

아~~ 오늘 집에 들어가서 소주 마실지 고민되네요^^

족발에 소주 조합 좋아여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