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한대앞 엄마곱창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안산 본가에 왔다가 안산에 맛있는곳으로
유명한 한대앞역맛집 엄마곱창에 다녀왔습니다.^^

1.png

해가 저문후에 방문해서 엄마곱창 이라는 간판이 환하게 비추고 있네요.^^사실 이곳말고도 건너편엔 한양곱창구이 라는 다른곱창집도 있었어요..
어디를 갈까 하다가 이곳이 더 맛있고 유명하다고 하여 이곳을 방문하였지요.

2.png

곱창구이 3인분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좀 적지 않았나 싶긴 한데 막상 먹어보니 배부릅니다.

3.png

어때요 노릇노릇하게 구운게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가격은 곱창구이 1인분에 만천원입니다.

4.png

5.png

천엽과 생간입니다..

천엽은 처음에 기본으로 제공되었는데 생간은 중간에 종업원이 와서 드실수 있냐고 하길래 먹을수 있다고 달라고 했습니다.

생간은 사실 못 먹습니다;;
구워서 먹으려고 했는데 맛이 이상하더군요..그래서 안먹었네요ㅠㅠ

6.png

곱창을 다 먹고 나서는 빠질수 없는 메뉴...
바로 볶음밥이죠..^^
너무 배가 부른지라 1인분만 주문^^
곱창과 마찬가지로 볶음밥도 맛있네요..
매우 만족..^^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75

엄마곱창


맛집정보

엄마곱창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광덕1로 375


안산 한대앞 엄마곱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 침넘어 가네요

천엽과 생간은 아무나먹을수 있는음식은 아닐텐데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djust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맛있겠는데요.
한번 가 봐야겠어요.
볶음밥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진짜로 곱창은 잘 못 먹어서...
이 주제로 참여를 못하네요.
아직 그 맛의 진가를 모르는지라...ㅜ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just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정통스러운 곱창이네요!!! 이런게 또 진정 맛있죠^^

앗. 생간..;; 으흐흑..;;

간 천엽이 나오는 집이면 곱창 품질도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3.15
ETH 3065.0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