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찌개마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0180818_194810_HDR.jpg

여긴 우리 집앞에 있는 맛집식당입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는 식당이구여 집앞이라 자주 가는데 부대찌개가 맛있어요

20180818_192005.jpg

20180818_193340.jpg

저희 아이도 잘 먹는 맛집입니다.
지나칠때마다 자리들이 거의 꽉 차 있더라구요
양도 많아서 좋아요^^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장월로1가길 2

압구정찌개마을 동덕


맛집정보

장월로1가길 2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상월곡동 장월로1가길 2


압구정 찌개마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집앞이라 자주 들리실것 같군요.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면 바로 가면 좋을것 같은데요.^^

네 바로 코앞이라 자주 간답니다^^

오늘은 어제보더 훨씬 더 쌀쌀하네요;;
뜨끈한 부대찌개에 밥 두공기 먹고 싶습니다 ㅎㅎ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just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매울것 같은데 잘 묵네요! ㅎㅎ

살짝매운것은 잘 먹더라구요^^

역시 부대찌개에는 라면사리!~

라면사리가 빠질수ㅈ없져^^

앗, 동덕. 동덕여대 근처 맛집인가요? 제 모교거든요~ ㅎㅎ 학교 가보고 싶네요.
그나저나 찌개 맛있어 보여요. 먹으러 가봐야 할까요? ^^;;

앗 동덕여대가 모교시군요. 여기 동덕여대 후문쪽에 있어요^^모교 오실때 한번 들러보세여 근데 대부분 손님들은 여대생보다는동네 주민들이 더 많네여 ㅋㅋ

아, 그래요? 다음에 그 핑계로 겸사겸사 가볼까 봐요. ^^ ㅎㅎ 시장 떡꼬치도 맛있었는데 아직 있는지 모르겠어요. ^^;;

요즘같이 급 쌀쌀해진 날씨에 찌개에 밥 말아 먹고 싶죠ㅎㅎ

요즘 날씨에 잘 어울리는 음식이죠^^

ㅋㅋㅋㅋㅋ에구 이뽀라 젓가락질도 잘하네요ㅎㅎㅎㅎ

ㅎ 포크 사용보다는 젓가락사용하는걸 더 좋아하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장월로1가길 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122.11
ETH 2972.4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