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음식 전문점 에머이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1.jpg

2.jpg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신사역에 맛있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인 에머이가 있답니다.

이곳은 생면쌀국수 전문점이에요.

3.jpg

안으로 들어가니깐 테이블마다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었고 베트남 현지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4.jpg

벽면에는 예쁜 벽화가 있어서 시각적인 만족도도 컸어요. 일단 빈티지한 분위기가 납니다.^^

5.jpg

식전에 마시면 속을 따스하게 해주는 따뜻한 차가 예쁜 주전자 안에 담겨 나왔어요.

6.jpg

7.jpg

에머이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음식이 제공됩니다.^^

8.jpg

쌀국수랑 곁들여먹으면 좋은 단무지와 칼칼하게 넣어 먹을 수 있는 다진 고추도 종지 안에 담겨 나왔어요.

9.jpg

쌀국수를 주문할 때는 해선장 소스와 칠리소스, 고수 등은 따로 요청을 하셔야 되더라고요. 먼저 다녀왔었던 와이프가 말을 해 주어서 알았습니다. 몰랐더라면 그냥 쌀국수만 덩그러니 먹을 뻔했어요. 방문하시게 되시는 분들도 알아두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고수에 익숙하신 분들은 고수를 쌀국수 안에 듬뿍 넣어서 드시면 쌀국수에 향미를 더해 줘서 정말 베트남 현지에서 먹는 기분이 드실 수 있으실 거란 생각이 들었어요.

10.jpg

드디어 쌀국수와 분자, 볶음밥까지 메인 음식들이 상 위에 푸짐하게 모두 차려졌는데요, 비주얼도 모두 맛깔스러워 보이고 양도 너무 푸짐한 편이라서 부족함이 없어 보였습니다.

12.jpg

삼겹살은 비주얼의 분짜 위에 올려진 고기는 후추가 뿌려져 나왔는지 살짝 검은 점 같은 게 보였어요. 한입 집어먹어 보니까 쫄깃하면서 질기지 않고 고소하게 씹혀드는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살짝 불 맛도 풍기면서 풍미가 짙게 나더라고요.

13.jpg

사진에 보이는 만두는 넴이라고 하는 요리인데요. 라이스페이퍼에 고기와 채소를 넣고 돌돌 말아서 기름에 튀긴 베트남식 만두입니다.

17.jpg

사실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집의 쌀국수에는 파를 내어주는 경우가 대부분 없던데 이곳은 베트남 현지인 듯 쫑쫑 썬 쪽파를 쌀국수 위에 듬뿍 얹어져서 주기 때문에 정말 현지에서 먹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16.jpg

고수를 쌀국수에 조금 뿌린 후에 고수 향이 살짝 풍기는 쌀국수 면발을 고기와 함께 젓가락으로 가득 집어 들고 후루룩 먹어 보았더니 고기가 쫄깃하고 부드럽게 씹혀드는 풍미와 생면으로 금방 뽑아낸 면발이 너무 부드럽고 좋아서 이가 안 좋은 어르신분들께서 오셔서 드셔도 좋아하실 듯싶었습니다.


맛집정보

에머이신사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14-10


베트남 음식 전문점 에머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just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이상하게 베트남 음식은 종종 생각이 나요 ^-^

쌀국수 따뜻하게 한그릇 먹고싶네요. 겨울에 많이 땡기죠.ㅎㅎ

여긴 면이 맛있더라구요^^

쌀국수, 삼겹살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아, 배고파~ㅎㅎㅎ

저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아휴 어제 애슐리에서 나오니 딱 베트남음식점이 눈앞에 있더라구요 후회했다는 ㅎㅎ
음식이 다 맛나보여요 버들붕어님^^
즐거운 휴일되셔요~~

감사합니다. marsswim님도 즐거운 휴일 보내셨나여^^

그냥저냥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에머이 음식 정말 잘하죠! 굳뜨

맛있어보이네요.. 점심은 쌀국수도 좋은듯하네요..ㅋㅋ

점심에 간단히먹기 괜찮죠^^

에머이 참 많이 보이던데 아직 가보질 못했어요.
늘 쌀국수가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베트남 생각하면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전 사실 쌀국수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긴 괜찮더라구요^^

저는 분짜를 좋아하는데 사진보니 군침도네요^^

분짜도 맛있지요^^

베트남 음식점들이 흔할 정도로 많아진것 같아요 ㅎㅎ
베트남 하면 역시 면요리죠^^
먹어도 더부룩하지 않고 좋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