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야 : 삼겹살 맛있게 먹었던 곳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저희 동네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한 고깃집이에요.

1.jpg

1층과 2층 두층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2.jpg

기본반찬이에요.

3.jpg

샐러드도 나옵니다.^^

4.jpg

양념게장의 양념은 살짝 매운 편이였답니다.
매워도 맛은 좋네요.게장을 좋아하는지라.~~

5.jpg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죠.^^

6.jpg

7.jpg

고기가 상당히 두껍더군요.사진에 보이는 양이 2인분이에요.고기는 생고기만을 취급한다고 하네요.

8.jpg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고기 직접 구워 주냐고 물어보니 저녁타임때는 못 구워 주고 한가한 시간에는 직접 구워준다고 하더군요.
저희는 한가한 낮시간에 방문해서 고기도 직접 구워줘서 좋았답니다.^^

9.jpg

아 고기 색깔 보소...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10.jpg

11.jpg

상추에 마늘넣고..젓갈에 삼겹살을 찍어서 싸 먹으니 와우 맛있습니다.^^

13.jpg

12.jpg

마무리는 볶음밥과 물냉면으로 .^^

주소 : 서울 성북구 종암동 3-998



맛집정보

화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동 3-998


화야 : 삼겹살 맛있게 먹었던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djusti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앗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djusti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숯도 좋고 고기도 좋고, 아주 먹음직 스럽네요. 냉면과 함께 마무리는 늘 진리죠!

고기는 언제나 냉면으르ㅡ 마무리해줘야ㅎ

고기 두께가 장난 아닌데요..

고기가 상당히 두툼하더군요^^

크~ 뭐니뭐니해도 고기는...
역시 삼겹살이 최고같아요:]

우리나라는 삼겹살이 짱이죠^^

상추에 마늘..
최고죠. 소주 한잔 생각나는 조합이네요.

오늘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양념게장이 눈에 확들어오네요.

양념게장 매콤하더라구여^^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동 3-99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