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말 필요없는 10년째 단골인 대구 달맞이 숯불갈비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지난주에는 어머님 생신이 있어 가족들 모두 오랜만에 모였는데요..

드디어 제가 이곳을 테이스팀으로 알려드리게 되었네요..

결혼 전부터 시댁에 행사가 있으면 이 음식점에서 모였는데요..

그 전부터 행사가 있으면 가시는 곳이라고 하니 가히 얼마나 된건지..

한 음식점만 이용하기도 쉽지 않은데 그맛 그대로 유지하며 한 곳에서 숯불갈비로 승부하셨다고 하니 믿을만 하겠지요?

긴말 필요없이 도착한 대구 두류공원 근처에 자리한 달맞이 숯불갈비!!

10여년이 넘게 행사때 마다 가다보니 이젠 우리가 예약하면 방안에 세팅을 해주신답니다..

20190406_182915.jpg

반찬도 정갈하고 그중 별미는 양념게장!!

양념게장은 맛있다보니 따로 구입해 가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전 여기 양념에 돼지갈비를 찍어먹기도해요..

20181027_184757 (1).jpg

지글지글 숯불에 구워지는 고기에 군침이 절로 나오네요..

거의 한달에 한번꼴에 시댁행사로 방문을 하는데 이상하게 여기 돼지갈비는 질리지가 않고 자꾸 생각나는 맛이랍니다..

20181027_190226.jpg

아이들은 밥을 먼저 시켜 이렇게 고기랑 주면 한그릇은 순식간에 없어져요..

저희 시댁식구들이 가면 30~40인분은 뚝딱!!

아마 여느 회사회식보다 많이 먹어서 아마 주인아저씨가 저희를 더 반기시는 것 같아요^^;;

참, 가격은 대구 다른 동네보단 조금 비싼편이지만 고기 육질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서울보단 저렴하답니다^^;;

20190406_182741.jpg

먹고 모자랄땐 고기만 포장도 해준다는 점!!

10년 넘게 기념일마다 가는 투럽맘네 단골집이니 꼭 믿고 가보셔도 되요!!

이젠 다른 숯불갈비집은 안간답니다...

특별한 날 어른도 아이도 만족스런 식사할 수 있는 이곳 달맞이 숯불갈비 강추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씨유어개인^^!!


맛집정보

달맞이 숯불갈비 두류점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당동 118-3


다른말 필요없는 10년째 단골인 대구 달맞이 숯불갈비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대구가면 여기!!찜~!!
서포터즈가 이글을 좋아합니다

ㄱㄱㅑ~ 갈비~~ 너무 너무 먹고 싶네요~

갈비갈비 쵝오입니다^^

와 부모님때부터 행사가 있을때 간곳이면 정말 오래다닌 집이네~

저희 시댁식구들이 가면 30~40인분은 뚝딱!!

몇명이나 모이길래 30-40인분?
아~ 오늘 갈비에 한잔해야 하나... ㅋㅋㅋㅋㅋㅋ

믿기지않겠지만 저희 형님들 날씬하신데도 인당 5분씩은 순삭입니다..
대신 술은 안마시구요^^;;
전 따라 갈려면 아직 멀었어요..

헉!! 5인분이나? 대식가들이구나~ ㅎㅎ

@먹스팀 달맞이 숯불갈비 두류점 :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당동 118-3

나중에 대구 들리면 투럽맘님 찾아갈거에요. 이거 먹으로..ㅋㅋㅋ

ㄷㄷ 30~40인분을.. 완전 대가족이신가보군요.
10년째 단골이시면뭐.. 말이 필요 없겠네요
가격도 저렴하니 좋네요
대구에.. 가게되면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당동 11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시댁 식구들이 어마어마 하군요.
정말 많이 드시는 듯.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dmsqlc0303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슻이 아주 좋아보이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