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매운 갈비찜 - 양산 동인동 찜갈비왕갈비탕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대구의 유명 음식인 매운 찜갈비를 양산에 있는 식당에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양산 맛집을 추천할때 꼭 빠지지 않고 추천 받는 곳이기도 한데요. 아마도 대구처럼 동인동 찜갈비를 맛있게 하는곳이 많지않아 그런것 같네요.

동인동 찜갈비왕갈비탕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동 덕계14길

찜갈비 외부ㅜ.png
장소는 도심지가 아닌 외곽지역에 있고 외곽지역에서도 골목골목을 지나야 나옵니다.

내부4.png
아직 본격적인 점심 시간은 아니라서 대기하진 않아도 되네요^^.

자부심.png
매운맛에 대한 자부심이 살짝 엿보이네요.

사유리.png
몇번 본적이 있는 TV프로인데 여기에도 나왔었습니다.

메뉴판3.png

메뉴판4.png
메뉴판에도 사유리가 한면을 장식하고 있네요. 매운맛정도는 30~100까지인데 30을 주문하려고 했으나, 사장님이 50정도는 먹어야 제대로 먹을수 있다고 하셔서 반강제로 50을 주문합니다.

기본찬.png
기본찬들이 나오구요. 특히 저깻잎 그냥 생깻잎인거 같지만 뭔가 양념이 살짝 되어 있는데 나중에 갈비랑 싸먹으면 그만입니다.

해장국.png
요건 서비스로 나오는 우거지 해장국인데, 그냥 팔아도 될만큼 훌륭한 맛입니다.

갈비찜1.png
드디어 주문한 갈비찜이 나오고, 이제부터 먹기전 작업을 거쳐야 합니다.

뼈붐리2.png

뼈분리.png
뼈와 살을 분리해서 살만 남겨줍니다.

콩나물.png

버석 콩나물.png
준비된 콩나물과 팽이버섯을 넣어 한번더 자작하게 끓여 줍니다.

섞기완료.png
요렇게 완성되고나면 이제 먹기만 하면 됩니다.

깻잎과.png
이렇게 깻잎에 한쌈싸서 먹고 밥에 올려먹고, 맛있어서 그리고 매워서 정신이 없네요 날도 더운도 땀은 삐질비질 흐르고, 사장님 추천이긴 하지만 맵네요..진짜

볶음밥.png
맴긴 하지만 맛있는 이 양념을 그냥두고 오긴 아까우므로 어쩔수 없이 밥도 좀 볶아 먹구요.

부카케 우동2.png

부카케 우동.png

마지막으로 시원한 부카케 냉우동으로 매운 혀를 달래주고 식사를 마칩니다.


맛집정보

동인동 찜갈비왕갈비탕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동 덕계14길 덕계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양산 찜갈비,
먹음직 스럽군요.

냉우동은 아직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것이군요.

Hello docudai-jun!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ocudai-ju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갈비 개 맛있게 보이네용^^
쩐다
^^
너무 먹고 싶네용~~^^

갈비찜에 냉우동~
맛있을거 같아요
매운건 못먹지만 도전하고픈 욕구가

30으로 드시면 그냥 매콤한 정도입니다. 사실 50도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 기준이고 저한테는 맵더라구요

꺄~손으로 들고 뜯어먹는 재미가^^크...방금 점심 먹고 왔는데 왜 또 배가고플까요..ㅎㅎ

@먹스팀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동 덕계14길

무료풀보팅이벤트1등 당첨~! 좋은하루되세요

얏호!!!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동 덕계14길 덕계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