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식 꼬치 구이 전문점 - 양산 샤슬락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은 그다지 편하지 않은 사람과 편하지 않은 저녁식사 자리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거기다 전혀 먹지 않는 양고기라니......, 정말 힘들었던 저녁입니다.
하지만 나름 맛으로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집이니 추천만 하고 갑니다.
샤슬락은 러시아어로 꼬치구이라고 하네요.

샤슬락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중부동 688-6

샤슬릭.png
아~~~ 양고기와 소고기를 같이 팔다니 그것도 별로 맘에 안들지만, 소고기를 먹으러 여기에 온것 같진 않아 더욱 맘이 무겁습니다.

샤슬릭 내부.png

샤슬릭 내부1.png

내부3.png
내부는 대충 요래 생겼습니다.

메뉴판.png

메뉴판1.png
이미 메뉴는 별로 관심이 없고, 양고기 먹고싶어하는것 같아 알아서 시키라고 합니다. 원래는 술만 안마시면 되지만 '의사가 고기도 먹지말라고 해서 나는 얘기나 하러 나왔다'고 뻥한번 날려주고..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일행은 역시나 양갈비/양등심/샤슬락을 시키네요.

마늘꼬치앤버섯.png

새우깡.png

양고기 소스.png
이런저런 기본음식과 양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나옵니다.

불판3.png
불판도 셋팅이 되구요.

샤슬릭 양등심 양갈비.png
양고기가 나옵니다.
왼쪽부터 샤슬락,양등심,양갈비입니다.

양갈비 앤 등심.png
사진 찍으라고 불판에 예쁘게 올려주네요.

양갈비 앤 등심1.png
저는 정말 못먹는 음식은 못먹기 때문에 한점도 먹지 않았지만, 일행을 정말 맛있게 잘 먹습니다.
맛이 있긴한가 봅니다.

샤슬락.png
다음 샤슬락도 구워주구요.
양꼬치엔 칭따오라는데 양꼬치는 안먹고 칭따오는 못먹으니 답답합니다.
뒤늦게 안 사실이지만 구세주가 있었습니다.

공짜 오뎅.png

무료오뎅.png
이렇게 무료제공하는 오뎅이 있었네요..ㅋㅋ
그릇에 셀프로 가져가면 저런 냄비를 줄때도 있답니다. 다행히도 오뎅꼬치로 굶지는 않고 왔네요.

저는 앞서 말했듯이 양고기를 먹지 않으니 딱히 평가를 내릴수는 없지만, 양고기,양꼬치 좋아하시는 분들의 평가는 좋은 편이니, 저의 리뷰에 영향을 받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맛집정보

샤슬락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양주동 688-6


러시아식 꼬치 구이 전문점 - 양산 샤슬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주변에서 쉽게 만나기는 어려운 음식인데...무슨 맛인지 궁금하긴하네요~ㅎㅎ

궁금하셔도 제가 드릴 말씀이 없네요 ㅋㅋ

헉...저렇게 맛있게 생긴 고기를 보고 입에도 안대셨다구요?!! ㅎㅎㅎ

ㅎㅎ 비주얼이 좋아도 못먹는건 어쩔수 없다는

우왕~ 맛있겠당~^^

아고 되게 불편한 자리 다녀오셨나 보네요..
드시지도 못하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ㅠㅠ

안먹는 저는 괜찮은데 안먹는 저를 불편해하는 상대가 불편할뿐이죠. ㅋ

양고기 음식점도 가기도 힘든뎅 가격이 비싸서~
고기집에서 오뎅 드시고 오면.... 배 고프실텐데!

오뎅이라도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었죠 ㅎ

먹지 않고 쓴 최초의 리뷰가 아닐까 싶은데요 ㅎㅎ
양고기를 싫어하시는군요

싫어한다기 보단 못먹는다고 하는게...같은 말인가요?ㅋㅋ 오뎅은 그저 그랬습니다. 오뎅리뷰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양주동 688-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ocudai-ju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