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성 고기 맛이 일품 - 부라더 고기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이틀전 금요일엔 지난 한달동안 저한테 이런저런 업무적 도움을 받았던 직장동료 한사람이 타 지방으로 발령 가기전 소주 한잔을 청해 울산 삼산동에서 만나 고기나 한점을 하기로 합니다.
한국에서 맛있는 고기집 찾는거야 일도 아닌터라 여기저기 뒤져보다 숙성 돼지고기집인 부라더 고기집으로 장소를 정하고 갑니다.

부라더 고기집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61-12

20181102_182336_HDR.jpg
이미 차가 너무 많아 가게 전면을 찍는 못했네요.

20181102_182345_HDR.jpg
내부는 가게 유리를 통해서 보시길......,

20181102_182649.jpg

20181102_182747.jpg
앉자마자 메뉴를 스캔하고 2인 부라더 세트로 주문합니다.

20181102_183140.jpg
여기는 기본찬이 정말 맘에 듭니다. 파무침이며 깔끔하고 정말 맛있네요.

rlaclcl.png
특히 이 김치가 리얼 신의 한수입니다.
생김치가 아닌것 같고 불판에 구울필요없도록 한번 익혀 나온것 같은 맛인데 이게 정말 신의 한수인듯 합니다.

20181102_183628.jpg
이어서 고기가 나와 주십니다.

굽기.png
구워지는 모습이 예술이네요.

고기굽기.png

고기완성.png
고기를 구워주니 정말 편합니다. 고기 굽는다고 상대방하고 얘기할 시간도 잘 없었는데 구워주니 편하긴 정말 편하네요.

한점1.png

쌈3.png
육즙을 정말 잘 가둔듯 합니다. 씹는순간 입에서 육즙이 터지네요. 고기맛에 취한건지 간만에 얘기를 많이 해서인지 저집에서만 둘이서 소주 5병에 맥주 2병을 마시고 이미 둘다 제정신은 아니었든듯 합니다.

김치된장2.png

김치된장.png
그래도 김치된장에 밥까지 잘 챙겨먹고는 나왔네요. ㅎ


맛집정보

부라더 고기집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61-12


숙성 고기 맛이 일품 - 부라더 고기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친구랑 맛집가자,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docudai-jun 님의 퀄리티 높은 <숙성 고기 맛이 일품 - 부라더 고기집>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고기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헉 비주얼이 예술입니닷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감사합니다. 신경을 많이쓰면 분명히 댓가가 와서 너무 좋네요 ㅎ

이야... 요근래 본 고기중 비주얼 최고네요
굳 ~~~~~~~~~~~~~~~~~~~~~~~~~~~~~~~~~~ 뜨

비주얼만큼 맛도 좋았네요. 돼지고기 육즙 가두기 힘든데 잘구워 주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친구랑 맛집가자,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ocudai-jun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짱짱맨 돌아오셔서 너무 기쁘네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61-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시스터가 더 조금 먹는다는 편견이 있는 메뉴판인데여?ㅎㅎ
저도 곧 삼겨비 먹을거예요. 집삼겹^-^

그러고 보니 성차별적인 요소가 있는 메뉴판이네요. ㅎ 삼겹은 뭐 집에서 먹으나 밖에서 먹으나 항상 맛있죠

모든 숙성하면 다 맛있죠!!
아 먹고 싶어지네요~
진한 고기맛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숙성육이 참 맛있죠. 회도 숙성한게 더 맛있다고 와이프가 그랬지만 그건 안먹어 봐서 ㅎ

부라더가 아니고
부라보 네요 ㅎㅎ

부라보!!!!!!

순간 제가 잘못쓴줄알고 당황했다는 ㅋㅋ. 맛있긴 했는데 술이 떡이 돼버린게 흠이었던 집입니다

사진속 음식들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기본찬도 깔끔하고 맛있었네요

밑반찬이 고기집 밑반찬 같지 않네요. 인상적입니다.
요즘 경쟁이 심하다보니 이렇게 고기를 구워주는 집들이 많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두툼한 고기에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비슷한 아이템이 넘쳐나니 뭔가 특수성이 없으면 살아남기 힘들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