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기] 공주에서 오랜 친구들과 술 한 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삼십년지기 친구들과 일년에 두 세 번
밤을 새곤 합니다.
특별히 할 일이 있어서가 아니라 누워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면 밤을
새기 마련이어서 그렇지요.

이번엔 공주에서 만났습니다.
출출한데 저녁 식사 겸 술 한잔 해야죠.
아무곳이나 눈에 띄는대로 들어 간 식당이
<바다를 품고> 입니다.

공주는 내륙지역이라 회가 싱싱할까
싶었는데 왠 걸.... 싱싱하고 맛도 있었어요.
사진에 나온 뒤로도 생선찜과 밑반찬이
아주 푸짐했답니다.
가격도 착합니다. 광어회 대자가 4만 5천원.

20190110_205859.jpg

..... 내가 이 친구 데리고 나갔잖냐. 와이프는 자기
친구 데려왔고. 근데 얘가 내 와이프될 사람으로
와이프 친구를 찍는 거야... 그때 한참 웃었지.
너 혹시 그 여자 맘에 있었냐?

..... 맘에 들더라. 근데 난 이미 결혼할 사람이 있었고.

..... 헤어지지 그랬어.ㅋㅋ

..... 여자는 애엄마가 되면 다 무서워져.

시답지않은 농담이 오갔고 숙소로 옮겨서도
자녀들 이야기, 나를 열받게 하는 직장 동료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건강 챙기자는
이야기였습니다.

언제 만나도 이런 편안한 친구들 다시 없습니다.

20190110_210000.jpg


맛집정보

바다를 품고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월송동


[일상잡기] 공주에서 오랜 친구들과 술 한 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회 한상보다 친구와 나눈 소소한 이야기가 더 끌리네요.^^

그렇지요? 아무래도 이야기가 더 정겹지요.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ozam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그렇죠. 건강이 제일 중요하죠.^_^

건강.... 두 말하면 네 말입니다. ㅎㅎ

음식이 깔끔해 보이네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doz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7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런 저런 담소 나누시는 모습이 좋아보입니다^^

감사해유. 오랜 친구가 좋긴 허쥬...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저는 40년지기 친구들과 만나 어울리고 왓는데 도잠님은 30년지기 ㅎㅎㅎ
나이먹고도 흉허물없이 어울릴 수 있는 친구들이 있다는 건 분명 행운입니다~

푸짐하게 잘 드신 것 같습니다~^^

앗...... 지기도 한 수 위십니다. ㅎㅎ🐷

근데 오늘 또 의심이 들었어요.
과연 도잠님이 여성인가~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여자 맞구요, 공개가 되는 글이라 남자 코스프레를 좀 해봤어요. 스팀잇 글이 구글에도 뜨더라구요. 이댓글 보면 드러나겠지만 그래도 약간의 가림막으로... ㅋㅋㅋ

친구가 정말 좋지요.

맞습니다.세상에 위로가 되는 귀한 존재들이지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월송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