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에는 토끼정이 있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서울역에는 토끼정이 있습니다.

토끼정2.JPG
토끼정 특유의 흰색 분위기가 입맛을 도꾸네용 ㅎㅎㅎ

토끼정3.JPG
저는 날치알 크림 우동을 시켰습니다. 맛 최고!!! 느낌최고!!!!

토끼정4.JPG
그리고 친구가 시킨 꿀돼지 덮밥 ㅎㅎㅎ
아 근데 이것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토끼정은 뭘 시켜도 맛있는듯........


맛집정보

토끼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05


서울역에는 토끼정이 있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shansh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