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해변 예쁜카페 카페드파리(Cafe de paris)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다들 하루의 시작을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하네요ㅎㅎ
아침이 매일같이 쌀쌀한데 이런 날씨일수록 감기 조심 하셔야 되요!

오늘 소개 시켜드릴곳은 저번 부산여행 다녀왔을때 다녀왔던 카페사진인데요 포스팅을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디저트도 맛있었고 카페도 예뻤던 기억이나서 글을 써볼게요

1534748049308.jpg

카페드파리 정면 모습이네요 광안리해변 주변에는 예쁜 카페를 찾다 발견했어요

received_170114353871499.jpeg

카페 안에서 보이는 밖풍경이에요 희미하게 광안대교가 보이네요

1534748049615.jpg

짠~ 빵과 바나나, 자몽이 어우러진 디저트에요 저는 이런 디저트를 먹어보는건 처음이었는데 브레드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달달했어요

1535174992603.jpg

브레드위에 아이스크림도 맛있었고 초코라떼도 너무달달해서 좋았어요 ㅎㅎ 그외에도 맛있는 메뉴가 많았지만 저는 단맛을 좋아해서 이렇게 주문했어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부산가게 되면 꼭 다시 들리고 싶네요

모두 맛점 하세요!!


맛집정보

카페드파리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1동 광안해변로 145


광안리해변 예쁜카페 카페드파리(Cafe de paris)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spytr323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이곳은.... 비주얼 킬링 카페 군요!

광안리가면 가봐야겠네요~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흔적 하나 남기구 갑니다!
겁나게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이동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이동
신제품은 스팀헌터로! 이동
아트는 아티스팀으로! 이동

바나나 자몽조합이 너무 새롭네요ㅎㅎ
왜이카페를 못봤을까요ㅎ넘맛있어보여요

Congratulations @dspytr32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