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제육볶음 맛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삼성동에서 삼겹살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가 되었습니다.

1.JPG

오늘은 점심 메뉴를 먹었습니다. 제육이 있고 돼지를 못먹는 분들을 위해서 소고기 뭇국도 준비되어 있네요.

6.JPG

반찬이 강남 물가 고려해서 아주 해자스럽습니다. 떡볶기까지 있습니다! 김도 보이고, 상큼한 단무지는 별도로 만든 것 같았습니다. 맛이 다릅니다.

3.JPG

넉넉한 두부김치입니다.

4.JPG

메인 메뉴인 제육 볶음입니다. 맛있게 비벼서, 김에도 싸먹고 단무지에도 싸먹습니다.

2.JPG

삼성동에서 맛잇는 제육이 생각나실 때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삼성로104길 17


삼성동! 제육볶음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dufresn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가격 괜찮네요^^

제육 맛잇쬬.
점심 메뉴로 제육만한것도 없는데...

크 깔금한 구성 점심 한그릇 하기 딱 좋을 듯 싶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육볶음 색갈도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