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 일본식 라멘집!(토마토라멘) 카토멘!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토마토를 좋아하는 제가 신기한 식당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일본식 라멘이라고하는 토마토라면입니다. 신기했습니다.

외부에는 생활의 달인에 나온집이라고 누구나도 알 수 있게 대형 간판과 현수막이 있습니다.

1.JPG

면의 종류만 다를 뿐 한 가지 메뉴만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맛집이리라 기대합니다.

2.JPG

크~ 삶은 계란이 포함된 토마토라멘의 모습! 크~ 얼근하면서도 토마토만의 달달함 등이 느껴집니다.

3.JPG

면도 맛있었습니다. 토마토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 그렇지 않아도 추천!

4.JPG

선릉역에서 무언가 특별한 것을 먹고 싶다! 그러면 추천드립니다! 카토멘!


맛집정보

카토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삼성로85길 39


선릉역! 일본식 라멘집! 카토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ufresn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호.. 궁금해지는 맛이네요!!

정말 신기하네요, 궁금합니다 :)

상상되는맛이군요ㅎㅎ

그릇만 봐도 일본 느낌 내려고 신경 쓴 느낌이 팍팍나네요. 맛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라면 같은 일본라면이라서 더 맛나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