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BAKE 치즈 타르트의 진한맛에 빠져보아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유명한 KB BAKE의 치즈 타르트를 사보았습니다.

새로 건물을 올리며 구 건물에 있던 식당들이 새단장을 하면서, 새로 오픈한 매장들도 아주 많아 몇번을 가봐도 아직 다 보지 못한 곳이 많답니다.

그 중에 제 눈에 콕! 들어온 녀석~

속이 훤히 보이는 깔끔한 매장이 특히 눈이 띄였어요. 센프란시스코에서 줄을 서서 먹었다는 후기를 본 적이 있는데, 이 곳은 한산하네요 ~

2.jpg

치즈 타르트 하나만을 취급하는 것이 의외였구요~ 줄줄이 줄맞추어 놓은 것이 이쁘네요~

4.jpg

인테리어는 포장 박스를 붙여놓은 것이 다구요~ 은은한 조명으로 눈이 끌렸답니다.

5.jpg

낱개로 P95, 6개 한박스에 P540 이니, 박스 구입이 많이 저렴하네요 ^^ 한 박스에 12,000원 정도면 많이 저렴한 것 같네요~

6.jpg

맛 표현을 어떻게 해야하나 하고, 냉동실에 넣어둔 걸 하나 꺼내어 다시 먹어보았습니다.

살때 꼭 냉동실에 보관하랬는데, 바로 꺼냈는데도, 촉촉하고~ 시원한 맛에 반했네요!! 크림치즈맛이랄까요~~ 저에게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맛!! ?? 사실 다른 크림치즈는 안접해봐서 ^^ 그런 맛입니다~~

7.jpg

많이 달지 않지만, 저에게는 이 하나가~ 행복을 주네요~~~ 그래서 디저트를 먹나봐요~~
늦은 밤이지만~ 촉촉한 디저트 땡기시지요??


맛집정보

KB BAKE

score

ADB Ave, Ortigas Center, Pasig, Metro Manila, 필리핀


KB BAKE 치즈 타르트의 진한맛에 빠져보아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소해 보이네요~
살 수 없을때는 전자렌지에 돌리는 계란빵으로 대신.. ^^;;

이 야밤에 저 타르트 하나가
절 유혹하네요 ㅠ

스웨덴 , 스위스전 보고있는데....
타르트 한번 보고나니..
스웨덴 에들이 타르트로 보이네요...

ㅋㅋ 양말까지ㅋㅋㅋㅋ, 상대방의 눈을 혼란스럽게 하기 위한 전법같군요 ^^

ㅋㅋㅋㅋㅋ 네... 양말 마저 타르트 입니다....... 팔로우하고가요 ㅎ!

달달 촉촉하니 맛나 보이네요!!!

으아

지방질에 뱃살 붙는 소리가가가가가가갘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어디서 먹을수 있을까요 :)

치즈 타르트 정말 맛나겠어요^^

너무땡겨서 잠을 못자겠어요... 어떡하죠? ㅋㅋㅋ

치즈 타르트 맛나보이네요^^

오..

치즈 타르트 이름도 먹음직 스럽습니다
요시간이면 출출 할때...
달료요 ..
달료~~달료 냉장고에 뭐가 있을까...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