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맛집 Gerry's Restaurant & Bar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필리핀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필리핀에 오시면 음식이 입맛에 맞지않아 일식이나 한식 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기 마련입니다. 저도 아직까지 외식을 하러 가는 곳이 보통 그렇답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라면 필리핀 음식점에 들어가기 꺼려지기 마련이지요.

하지만, 믿고 갈 수 있는 음직점이 있답니다. 많은 곳에 브랜치를 두고 있어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꽤 있답니다.

소개해 드릴게요 ^^

  • Gerry's Restaurant & Bar

1.jpg

식당 내부는 자유스런 Bar 의 느낌이며, 항상 NBA SPORTS 방송이 틀어져 있답니다. 이 날, 손님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찍을 수 없었네요.

  • 주문한 음식 하나하나 소개할게요.

  • 불랄로라는 탕입니다. 우리나라 갈비탕과 같습니다. 단돈 7천원대에 4인이 나눠 드실 수 있는 엄청난 양이 나옵니다.

8.jpg


  • 시니강이라는 탕입니다. 처음 드시는 분은 왜 탕에서 신맛이 나지? 하고 꺼릴수도 있는데, 우리나라 김치찌게에서도 신맛이 나기에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니강은 돼지고기, 씨푸드 등으로 선택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는 좋아합니다. 로칼 야채들이 들어있어 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이것도 7천원대에 4인이 나눠 드실 수 있는 엄청난 양이 나옵니다.

9.jpg


  • Gerry's 의 메인.. 숯불 구이 메뉴들 소개할께요 ~

4.jpg

  • 제가 제일 좋아해서, 가면 꼭 시켜먹는 숯불 오징어 입니다. 필리핀에서 오징어를 Pusit이라고 하는데, 메뉴판 그림 보고 주문하시면 편합니다. 저는 여기에 꼭 빨간고추 라부요를 달라고 해서 소스에 넣어 찍어먹습니다 ^^ 놀라지 마세요.. 가격이 이것도 7천원 !!

6.jpg

1.jpg


  •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돼지고기 바베큐 꼬치구이.. 그 외에 닭, 연어, 통삼겹까지 다양합니다. 돼지고기 바베큐 2스틱에 4천원도 안됩니다. 넘 착하죠 ^^

7.jpg


  • 포시즌 쉐이크와 함께 먹으면 상큼합니다 ^^ 망고, 그린망고,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 쉐이크가 있습니다.

5.jpg


  • 필리핀 스타일 빙수인데요. 저 알록달록 젤리들이 저는 아직도 적응이 되지 않습니다. 경험 삼아 시켜보셔도 좋지만, 비추입니다 ^^ 빙수는 역시 한국빙수 강추!! ㅎㅎㅎㅎ 필리핀에도 이제는 한국빙수집이 꽤 많이 자리잡았습니다. ^^

3.jpg


  • 필리핀에서 저렴한 로칼 식당을 원하신다면 Gerry's Restaurant & Bar 추천합니다 ^^

맛집정보

Gerry's Restaurant & Bar

score

Palm Dr, Makati, Metro Manila, 필리핀


필리핀 맛집 Gerry's Restaurant & Bar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캬~~~ 음식들이 정말...(꿀꺽~ 군침 폭발 중)
가보지는 못하지만, 아쉬운대로 숯불에 오징어는 한번 구워먹어보고 싶어집니다...^^ 조만간 장작불에 한번 도전 해봐야겠어요. ^^
세상엔 어쩜이리도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지... ^^ㅎㅎㅎ

아니 이리 맛나 보이는 음식이 이리 쌀 수 있단 말입니꽈!!!

ㅎㅎㅎㅎ 정말 싸지 말입니다 ^^

군대다녀오셨어요?? ㅋ

ㅎㅎㅎㅎ
무한도전 끝나고..
아이들이 무한도전 군대편을 하루에 두번씩 봐요...
238번 훈련병 박명수... ㅜ.ㅜ

옴뫄 ㅋㅋㅋㅋ 무한도전 광팬인데요 저도요 ㅎㅎㅎ
안해서 슬프네용 ㅠㅠ
😭

아이폰 이모티콘은 쓸수있군요 ㅋㅋ

전 노트북이라성 ~~~
무한도전의 김수현 볼링편, 군대편, 스테판 커리편은
그냥 무한반복으로 시청해서..
외웠다 생각 하시면 됩니다 ㅜ.ㅜ

유재석.png

오징어 정말 땡기네요.ㅎ

정말 맛나요 ^^ 저 혼자 다 먹을 정도랍니다 ^^

음식이 하나같이 맛있어보여요.
가격이 저렴해서 매일 가서 먹을것 같아요 ^^

진짜 맛나보여요..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dwardcha888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가격이 환상적이네요.ㅎㅎ
오징어구이가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갈비탕과 비슷한 맛이라니 궁금하군요^^

예전에 세부여행 갔을때 입맛에 맞는곳 찾느라
이탈리아 레스토랑 갔던 기억이 나네요. ^^;

불랄로탕! 갈비탕같은 맛이라니 넘 맛있을것 같아요.
바케뷰 꼬치구이는 아이들과 어른들 다 잘 먹을것 같구요.
언제 필리핀으로 다시 여행가면 들러보고 싶습니당. ㅎㅎ

첫번째 음식 ‘ㄹ’ 받침 조심~

왜이러쎄요... ㅋㅋㅋㅋ
정말 상상도 못했눈데.. ㅋㅋㅋㅋ
@holic7 님 해피베리님 좀 보세요...

😰😅🤪😁🤫

헉...덕분에 각인ㅋㅋ
역시 베리님ㅋ

ㅎㅎ
이런건 같이 알고 웃어야함.. ㅋㅋㅋㅋ

필리핀의 바베큐는 정말 많이 본 것 겉아요. 차 타고 가면 길가에서 굽는 것 많이 봤어요.
블랄로라는 태국에서도 비슷한 것을 본 것 같아요.

그렇군요~~
길가에서 굽는건 사실.. 먹으면 어디 아플까봐 못먹겠더라구요 ^^
태국에도 비슷한 것이 있다니.. 궁금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