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는 목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여~~ 예전 제주도 여행때 갔었덧 맛집 요리하는 목수 입니다. ~~

맛집이라서 찾아갔던 곳입니다~~

버거.jpg

버거2.jpg

버거 하나만 시켰어야 했는데 ...배가고파서....
해물짬뽕까지;; ..

짬뽕.jpg

맛있었습니다~~ 짬뽕 해물이.. 괜찮았네용


맛집정보

요리하는 목수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664


요리하는 목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66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즐거운 먹빵이리군요 보는 저도 먹을거리에 눈이 즐겁습니다 ㅎㅎㅎ

@emartar20 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3upsb7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바이트볼 > 스팀달러 로 환전도 해드립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emartar2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허...ㅋㅋㅋ엄청크네요 대박...버거랑 짬뽕같이파는것도 신기하구요

Congratulations @emartar2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이야 끝내주네요. ㅎㅎㅎㅎ 맛있는걸 많이 드시는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