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기행(2)-원주 자유시장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강원도의 작은 도시 원주에는 시내에 자유시장이라는 유명한 시장이 있습니다.
주상복합 건물안에 어려 상점들이 자리잡고 있는데 시장건물 지하에는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습니다.

IMG_3503.jpg

식당가의 모습은 아주 활기가 넘치는데요, 테이블에 둘러앉아 식사를 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너무 정겨워 보입니다.

IMG_3495.jpg

식당 노점상에는 김밥 떡볶이 순대 그리고 튀김등 분식류들과 순대국밥을 주로 판매합니다.
노점상이 아닌 점포를 가진 식당들도 있는데 분식류 외에 찌개류나 돈까스등 많은 종류의 음식점이 있습니다.

IMG_3490.jpg

국밥을 주문했을 뿐인데 맛보기 순대가 함께 나옵니다.
국밥이 맛있는 이유가 바로 이 순대에 있는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알고있던 그 순대의 맛이 아닌 정말 기가 막힌 맛입니다.

IMG_3494.jpg

양념장을 풀고 시식을 해봅니다.
쫄깃한 순대와 구수한 육수의 국밥의 조화가 너무나도 좋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시장 사람들의 웃음소리에 활기를 얻고 가는 여행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원주자유시장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중앙동 자유시장길


국밥기행(2)-원주 자유시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eyman84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gracias :)

Posted using Partiko iOS

와우 시장안에 있는 음식점이네요. 국밥이 맛있어 보입니다.

네 ㅎㅎ 스키장 갔다가 원주 시내에 들렸는데 정말 재미있는 곳이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맛있어 보여요~~
순대도 먹고 싶네요 ㅎㅎ

원주에 가신다면 자유시장 한번 가보세요 ㅎㅎ
순대가 맛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원주는 아직 못가본곳이네여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