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외국인들에게 치맥을 소개하다 @ 깐부치킨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어제 저녁, 지난번 우크라이나 출장갔을 때 봤던 친구들이 출장을 와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여유롭지 않아 간단히 치맥으로 했네요;;

20181012_154906.jpg

상호 : 깐부치킨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태봉로2길 60 서초네이처힐 아파트 3단지 상가 103호

20181012_154926.jpg

마늘전기구이.
바삭한 튀김맛을 위해 크리스피, 더 매운 맛을 위해 깐부불사조 등 여러 개 더 시켰는데 먹고 마시느라 사진은 못 찍었어요.

20181012_155143.jpg

그 친구들이 오면서 가지고 온 우크라이나 체리 보드카.
병에 п'яна вишня 라고 씌여있는데 drunken cherry 라고 하네요.
약간 달고 쓴 맛은 덜 해서 마시기 쉽지만 17.5 % 였던거 같아요;;

이 친구들 오늘 출국이라 다른 음식 못 먹은게 좀 아쉽긴 하지만, 다음에 또 기회가 있겠죠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맛집정보

깐부치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우면동 717


(Tasteem) 외국인들에게 치맥을 소개하다 @ 깐부치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리의 다양한 치킨 문화를 보고 놀랄지도 모르겠네요..

다양한 메뉴보고 살짝 놀란거 같긴 해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우면동 7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feelsogood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오! 우크라이나요?
치킨에 보드카를 드신건가요? 뭐 우리나라 치킨이야 알아주지만...
우크라이나 분들의 반응이 궁금하네요^^

저거 나눠마시니 얼마 안 되더라고요;;
치킨 잘 먹었어요. 한 친구는 매운걸 좋아해서 불사조도 맥주 마셔가며 잘 먹더라고요 ㅎㅎ

미국 사시는 친척분들께서 친구와 함께 오셨는데 꼭 가야하는 리스트로 깐부치킨을 써오셨더라구요!
계속 치맥 치맥 하시면서요 ㅎㅎ아마 상당히 좋은 초이스였을거라 생각됩니다!

오~ 다행히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나보네요 ㅎ

minigate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nigate님의 명심보감 정기편(107) 군자는 너그럽고 겸손하지만, 소인은 옹졸하고 교만하다.

...(정보) 관심있는 블록체인 뉴스 181011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입니다. 관심있는...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br...

마늘 전기구이 깐부불사조 정말 먹어보고싶어요
어째 배달은 안돼겠죠??ㅎㅎㅎ

깐부치킨 배달되는 곳 있던데요 ^^

대전이나 가야 있어요 ㅎㅎ

와 ㅠ 계룡에도 하나 생겨야겠네요;;

tailcock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ailcock님의 돈이 되는 스팀잇 새소식(5)

... 됩니다. 영어로 2줄 이상만 쓰면 되니 별 것 아닙니다.
kr스티미언 중에 스팀헌터 포스팅 자주 하시는 feelsogood rtytf2, replayphoto 님 등 팔로우 해놓고 영어로 소통하시면 됩니다. (주의할 것은 반드시...

친구분들의 반응이 궁금하네요ㅎㅎ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ㅎ

마늘은 어딜가도 맛있는 ㅋㅋ

치트키 같은 존재인가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