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맥주와 함께한 좋은 시간 @비어첸 beerchen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몇 년만에 영통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어요.
같이 일하시던 분이 이직을 하시게 되어 둘이서 치맥을 하기로 했거든요.

더워서 우선 가까운 곳에 보이는 보드람치킨으로..
1533717611506.jpg

메뉴는 단순하니 수제보드람치킨에 생맥주를 ^^

1533717613027.jpg

치킨이 너무 살이 없고 맛도 아쉽네요 ㅠ
재빨리 클리어하고 2차로 가야겠다 싶었어요.

간단히 한 잔 더 하자고해서 근처 마실 곳을 찾다가 가게 된 비어첸

상호 : 비어첸 영통점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 25 3층

20180807_185513.jpg

인테리어 깔끔하고 좋아요.
이른 시간이기도 해서 나갈 때까지 손님이 저희말고는 없었어요 ㅎㅎ 그래서 조용하니 더 좋았고요

20180807_190518.jpg

반건조 오징어와 크림생맥주.

divide.png

좋은 분과 함께한 시원한 맥주
기분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비어첸 영통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 반달로 22


시원한 맥주와 함께한 좋은 시간 @비어첸 beerchen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필리핀에도 보드람치킨집이 있는데, 비쥬얼은 역시 한국이네요 ^^
비어첸에서의 맥주와 반건조오징어가 더 좋았던건가요~~ 정말 시원해보입니다~~

제 기준으로는 2차가 더 좋았어요 ^^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비와서 시원해지면 좋겠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앗! 그러고 보니 제가 맥주 안 마신지 3일이나 되었어요. 얼른 살 빼야 할텐데 말여요 ㅋ

건강하시죠? 살은 천천히 빼는걸로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 반달로 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맛난 거 드셨네요 ㅎ

맥주 마셨죠 ㅎ

지금 퇴근하는데 맥주한잔 딱 하고 싶네요 ㅎ

아이들 재우고 시원하게 딱~!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feelsogood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요즘 매일 치맥이 생각나는 날씨네요 ㅎㅎㅎ

새벽에도 더운 날씨라 ㅠ
시원하게 치맥이 땡기죠 ㅎ

This game is very fun. https://reurl.cc/9EGMj

오늘은 치맥이 땡기는 저녁이네요 ㅎ

댓글이 늦었네요;;
어제 저녁 치맥 하셨나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