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맛있는 김치찌개와 계란말이 @ 돈가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얼큰한 국물의 김치찌개와 케찹이 뿌려진 계란말이가 맛있는 돈가네를 다녀왔습니다.

20190409_165519.jpg
상호 : 돈가네 우면점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6길 8-4

좀 늦으면 자리가 없어 빨리 갔어요 ㅎ
좌식이었는데, 의자들이 들어와 더 편하네요.

20190408_114523.jpg

김치찌개에 라면사리 추가와 계란말이. 점심시간에 오면 주로 이렇게 시켜먹습니다. 기본반찬들도 맛있어서 배불리 먹었어요.

20190408_115842.jpg

입맛 없을 때 이렇게 먹어주면 좋더라고요 ㅎ

20190408_122412.jpg

들어오는 길에 꽃들보니 놀고 싶어지네요.
주말이 빨리 오면 좋겠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맛집정보

돈가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1동 바우뫼로6길 8-4


(Tasteem) 맛있는 김치찌개와 계란말이 @ 돈가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4/10] KR 커뮤니티 출석부

...ure status[Monday] - 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4/8 feelsogood/td> (Tasteem) 9가지 고기 무한리필 국가대표 st...

김치찌개랑 왕계란말이라 좋네요

맛있어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1동 바우뫼로6길 8-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계란말이에 김치찌개에 사리 넣어 먹는걸 좋아하는데..
배고파지네요..

학생 때는 진짜 많이 먹던 조합인데 지금도 좋네요 ㅎ

김치찌개에 계란말이 조합이 너무 죻죠
출출한 저녁시간에 배가 고파지네요..

좋은 조합이죠 ㅎ
큭.. 아직 식전이라 저도 배고프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김치찌개와 계란말이 점심으로 딱 좋네요 ㅎㅎ

특히 입맛없을 때 딱 좋죠~ ㅎ

얼큰한 김치찌게에 계란말이면 뭐~ 말이 필요없죠! ㅎㅎ
꽃들이 필소굳님의 마음을 설레게 했군요^^

밥 한 공기 뚝딱이쥬~~ ㅎ
날씨 좋으니 놀러가고 싶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feelsogood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옛날 생돼지찌개 정말 맛나겠네요.

고기 들어가면 맛있더라고요 ㅎㅎ

Hi @feelsogoo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55 which ranks you at #856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6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82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