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신선한 해산물이 먹고 싶다면 <신복촌>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오늘은 여의도에 위치한 해산물 전문점 신복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복촌은 여의도 내에서 아는 사람만 가는 숨은 맛집이었는데 언젠가 수요미식회에 대표 메뉴인 우럭맑은탕이 소개되면서 지금은 미리 예약을 하지 않고는 가기 어려운 집이 되고 말았습니다. ㅠㅠ

저만 그런지 모르겠으나 혼자만 알고 있었던 맛집이 유명해지면 괜시리 싫어지더라구요. ㅎㅎ

점심 메뉴는 우럭맑은탕과 해물비빔밥이 유명하고, 저녁 메뉴로는 인당 3.9만원에 제공되는 주인맘코스가 아주 좋습니다.

점심보다는 저녁에 가시는 것이 가성비가 훨씬 좋으니 주인맘코스를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애피타이저로 제공되는 해물모듬입니다.

IMG_2323.JPG

신선한 산낙지, 전복, 해삼, 멍게, 개불, 돌멍게 등이 제공됩니다. 돌멍게 먼저 먹고 쏘주는 여기에 따라 마시는 거 다들 아시죠? ㅎㅎ


조개의 여왕 백합입니다.

IMG_2324.JPG

조개류는 신선하지 않거나 너무 오래 삶으면 질겨서 별로인데, 아주 제대로 입니다. 쿠킹호일 안에 있는 국물까지 원샷 해주시면 됩니다.


자연산 농어와 광어회입니다.

IMG_2325.JPG

찰지게 맛있습니다. 간장이나 초고추장도 좋지만 잘 버무린 쌈장에 푹 찍어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갑오징어 숙회입니다.

IMG_2326.JPG

평소에 오징어는 질긴 식감 때문에 즐겨하지 않는데 갑오징어는 예외입니다. 이건 옆에 있는 목이버섯과 함께 초고추장에 푹 찍어서 먹어 주시면 됩니다.


열기구이입니다.

IMG_2327.JPG

평소에 쉽게 접하기 힘든 생선이라 원래 열기구이가 맛있는 건지 아니면 신복촌의 열기구이가 특별히 맛있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겉바속초로 제대로 구웠고 아주 담백한 맛입니다.



신복촌의 시그니처 메뉴 우럭맑은탕입니다.

IMG_2330.JPG

곰탕처럼 진한 국물이지만 그 맛은 아주 시원합니다. 지금까지 들이부은 쏘주가 바로 해장되는 느낌입니다.



양이 부족한 건 아니었지만 처음 방문하는 사람을 위해 해물비빔밥도 하나 시켜봤습니다.

IMG_2317.JPG

바다내음이 가득합니다. 맛있게 먹는 팁은 초고추장을 최대한 적게 넣고 해산물 본연의 맛을 즐기시면 됩니다.


이상 여의도 신복촌이었습니다.

여의도 내에 무수한 맛집이 있지만 해산물 쪽으로는 신복촌이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가게가 넓지 않기 때문에 최대 4명 정도 같이 가시면 좋을 것 같고, 예약 시에 테이블 좌석으로 부탁 드린다고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요즘엔 철푸덕 앉아서 먹는 곳으로 가면 다리가 너무 저리더라구요 ㅎㅎ

신선한 해산물에 쏘주 한 잔 어떠세요?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신복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8길 19


[tasteem] 신선한 해산물이 먹고 싶다면 <신복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여기 해산물 덕후라면 무조건 가봐야 할 곳 이네요
저렇게 먹으면 얼마정도 나오나요?

인당 3.9입니다^^

대박... 해산물 정말 좋아합니다.
여긴 꼭 가보고 조만간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여의도 맛집 자주 부탁합니다. 공유해요ㅎㅎ

넵넵, 여의도 맛집 자주 공유 드릴께요^_^

신복촌에 대해 관심이 많이 생기네요.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여^^

아침부터 소주가 생각나는 메뉴네요...ㅎㅎ
해산물이 다 싱싱해 보이네요^^

ㅎㅎ 전 지금 초록색만 봐도 속이 울렁거립니다 ㅠㅠ

비주얼이... ㅜㅜ
여의도 가까운데 가봐야겠군요

요즘 하도 맛집 방송이 많아서 나 혼자 알고있는 맛집은 드물어지네요 ㅎㅎ

꼭 한 번 가보세요. 만족하실 겁니다^_^

맛은 알수 없지만
일단 보기에는 제대로 나오는거 같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입이 고급이 아닌지라 ㅎㅎ 아무거나 다 좋아하지만 이 집은 그래도 진짜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백합조개와 우럭탕이 특히 맛있어 보입니다. 점심보다 저녁이 가성비가 좋은 건.. 여의도라서 그렇겠죠? (보통은 저녁보다 점심에 사람이 없어서 점심 가성비를 좋게 하니까요)

아, 저녁이 가성비가 좋은 건 여의도는 저녁보단 점심 장사가 잘 되어서 점심을 더 비싸게 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해물비빔밥이 점심에 1.5인데 저녁에 주인맘코스가 3.9이면 후자자 낫다고 생각합니다^^

아.. 역시 직장인들 몰리는 곳은 점심 장사가 성수기군요. 조만간 여의도 저녁 미팅할때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앉은 자리에서 바로 해장을 하는 센스! ㅎㅎㅎ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신선한 참맛을 느낄수 있겠군요! 한입씩 다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ㅎㅎ 해장이 안 될만큼 달린 것이 함정입니다^^

해산물이 엄청 싱싱합니다요!!!
해물 비빕밥이 회덥밥하고 또 다른 묘미가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네, 일반 회만 있는 것이 아니라 바다내음이 아주 강력합니다^^

자연산 회라 그런지 탱글탱글함이 느껴지네요
해물 비빔밥도 엄청 땡기네요^^

진짜 완젼 맛있습니다 ㅎㅎ 저의 훼이보릿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8.85
ETH 3063.91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