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관저동카페]카페가노(깔끔친절커피도맛나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얼마전 대전갔을때 조카랑 데이트했어요
조카가 와플을 너무 좋아라해서 찾아갔던
관저동 예쁜 카페
카페가노

늦은 저녁이었는데도 카페엔 사람들 가득~

관저동 예쁘고 친정한 카페 <카페가노>
영업시간과 위치 알려드려요^^
장소: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남로
25번길 24-21
영업시간 : 10시 30분~23시까지

요즘엔 체인 커피전문점 보다는
개인이 직접 로스팅해서 드립하는 커피가 더 좋더라구요~ 향도 더 살아있고!!!
대전 관저동 <카페가노>가 바로 그런 곳이었어요.

다양한 메뉴들을 한 번 살펴볼까요?

모든 커피와 차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대요~손이 엄청 많이 가는 작업이 많을텐데...
사장님께서 엄청 부지런하신것 같아요!

조카는 수제 아이스티와 와플,
저는 요즘 한창 빠져있는 아인슈패너를 시켰어요^^
시켜놓은 메뉴가 나올동안 저는 카페를 둘러보았죠! 자~ 같이 둘러 보실까요?

관저동 카페가노에는
마스코트인 대형 곰돌이 인형이 입구 테이블에서 손님들을 맞이해주고 있어요.
ㅎㅎㅎㅎㅎ
뒷모습이 너무나도 외로워 보이네요~
가을이라 더 외로워보이는 곰돌이 뒷모습..

곰돌이 맞은편 벽쪽
손님들의 쿠폰이 벽면 가득히 붙어있어요~
인기 많은 카페가노!

카운터의 모습
요기에서 주문하면 된답니다~*
엄청 깔끔하고 모던하죠?^^

쇼케이스 안에는
케익과 수제청, 직접만드신 밀크티, 과일들이 있더라구요~ 다음엔 수제과일주스를 마셔봐야겠어요!

테이블에 러그와 함께 자그마한 소품들이 함께 놓여있었어요.
칵테일 메뉴도 있더라구요~
칵테일 제조도 하시는건가요?
사장님, 못하시는게 뭔가요?

입구에 놓여진 책장에는
여러가지 보드게임과 여러권의 책들이 있었어요. 카페가노에서는 지루할 틈이 없겠어요~
주문한 커피가 나올때까지 조카와 보드게임 한 판!!!

루미큐브~ 재밌었어요^^

드디어 아인슈패너, 아이스티,와플이 우리 앞에 두둥~~~🎵 아오~ 좋아부럿!!!

아인슈패너는 콜드브루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얹혀 나오는 아이스커피에요!
저 생크림이 맛없는곳은 엄청 느끼하고 딱딱한데, 관저동 카페가노의 아인슈패너는 기대이상었어요~*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과 쌉싸름하지만 고소한 커피가 함께 어우러져 부드러운 커피의 향을 이끌어주네요. 완전강추!!!!

요건 수제아이스티.
다른곳은 그냥 가루를 섞어 주잖아요~
달기만하고 향없는 아이스티...
하지만 관저동 카페가노의 아이스티는
블랙티의 향이 살아있는 아이스티였어요!!
물론 달지도 않았구요

와플~ 두둥!!
따뜻하고 쫄깃했던 와플.
맛났어요^^
처음 씹을땐 쫄깃하고 씹을수록 부드러운 와플.
조카가 엄지척! 했답니다.

관저동 카페가노
정말 맛있었어요~
조용하고 깔끔하고 모던한 카페~
게다가 사장님 마저도 인상좋고 친절하시답니다!
꼭 한 번 다녀오세요!!!!
절대 후회하시지 않을꺼에요~
다음주엔 관저동 카페가노에서 친구들이랑 모임 한 번 해야겠어요^^

요건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브라우니에요!
직접 만드셨대요~
(다시 한 번) 사장님, 못하는게 뭔가요?ㅎㅎ


맛집정보

카페가노

score

1559 18th St, San Francisco, CA 94107 미국


[대전관저동카페]카페가노(깔끔친절커피도맛나요)](https://kr.tasteem.io/post/16819)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filimurri, I gave you a vote!
If you follow me, I will also follow you in return!

진짜 침넘어 가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filimurr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