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호미빙 빙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대구 동성로 호미빙 빙수.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대구에 갈일이있어서 대구갔습니다.

저희가간 날은 대구가 엄청...드거웠었는데요...ㅠㅠ

뜨거운 열기를 식힐겸 빙수를 먹기로했습니다!!!

대구 최고위 번화가 동성로!!!

여러 빙수가게들이있었는데요!

들려보다가 한번도 안가본 호미빙이라는 빙수집을 갔습니다!!

넓고 깔끔한 디자인의 호미빙 빙수집^^

날시가 더워서인지 사름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저희도 자리를 잡고!!

주문을~~

모먹을지 고민고민하다가!!

여름에는 역시 수박이죠~~

그래서 수박빙수를 선택!!!

빨리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드디어 수박빙수가 나왔습니다!!!!

오~~ 비쥬얼!!

진짜 리얼 수박이 올라가있군요 ㅋㅋ

맛나보이는군요 ㅋㅋ

그럼 시식을 해볼까요?ㅋㅋㅋㅋ


맛집정보

호미빙 동성로점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 동성로4길 31


대구 동성로 호미빙 빙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수박빙수는.첨보네요
더운대구라서 있는걸까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filimurri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수박빙수 신선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