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07 - Tasteem] 처음 먹어보는 탄탄면 - (고양 스타필드 탄탄면공방에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일본에서의 셋째날부터는 여행 글을 올리지도 못하고 한국에 와서 하루하루를 나름 바쁘게 보내고 있는 플로리다 달팽이입니다.

중간일정 잠깐 건너뛰고 오늘 테이스팀 하나부터 올려야겠네요. 생존신고도 겸하구요~^^

오늘은 고양 스타필드에 왔습니다.
푸드코트에 "탄탄면공방"이 있길래 탄탄면을 주문했습니다.

0605181337.jpg

그릇부터 눈길을 끄네요~
사실 탄탄면을 처음 먹어본 미국 촌사람이라 다른 탄탄면과 맛을 비교할 수는 없네요^^

하지만 땅콩의 고소한 맛과 국물의 매콤한 맛이 매력있네요. 다시 먹고 싶은 맛입니다.


맛집정보

탄탄면공방 고양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창릉동 고양대로 1955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한국 가셨군요 ㅎㅎ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많이많이 쉬다 오세요 ㅎㅎ

탄탄면이라 한번도 못먹어 봤는데 어떤 맛인가여?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floridasnai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매운맛이라 입에서 침이 고이네요 한국에서 맛있는거 많이 먹고 가시길

담백함이랑 알싸한 맛이 조화로워 보여요 ㅎㅎㅎ!!
한국에서 즐거운 경험 잔뜩하고 가셨으면 합니다 ^^

미국 촌사람이라니 표현보고 웃음났어요~! 한국의 그리운 맛도 마니마니 맛보며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