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요놈~ 삼겸살 보다 낫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onlyforyou 님의
https://steemit.com/tasteem/@onlyforyou/tasteem-fb1530

돼지영농후게자를 검증해 봅니다.

회사 회식하면 자주가는 곳이고, 동기끼리 모이면 또~ 자주가는 곳이거든요

여기서 한번 회식하다가 위에 계신 임원이 거하게~ 한번쏜적도 있어서 이 집은 왠지 좋아합니다.ㅎㅎ

이미지 2983.png

밑반찬은 도시락 통 같은곳에서 나오는뎅, 여기는 술을 바게쓰에 얼음을 담아서 주거든요.ㅎㅎㅎ

가격표는 아래오 같은데 저희는 기본 한도마를 주문했습니다.

이미지 2982.png

양은 요정도 되는데~

이미지 2984.png

성인 둘이서 먹으면 조금 모자란 감이 있지만, 연인이 먹으면 안성맞춤일꺼란 생각이 드네요

지글지글지글지글 ㅎㅎㅎㅎㅎ

이미지 2986.png

삼겹살보다 요놈요~ 목심이 전 더 좋아요~~ㅎㅎ

아~ 또 먹고 싶어지네요..ㅎㅎ


맛집정보

영농후계자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동 명촌20길 5


(Tasteem)요놈~ 삼겸살 보다 낫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forealif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가격도 나름 착한 것 같아요~

맛도 착합니다.ㅎㅎㅎㅎ

와우!~ 이벤트 감사합니다. 스몬!! 가즈아~~~

디클릭 클릭 파도타고 왔어용~!
가성비 짱짱하네용~!

미약하나마 풀봇 댓글 남기고 갑니당~!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 글이 디클릭에 올라갔나보네요~

감사합니다.ㅎㅎ 맞보팅.ㅎ

고기 싱싱해 보이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