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 "존버 중국집"(베트남생활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우리동네 유일한 중국음식점이 하나있다.
얼마나 유명하냐하면 건방지게 테이블이 꼴랑 2개가 다이다.. 그냥 맛있으면 테이블 따위는 나둘필요가 없나보다. 그냥 맛으로 존버하는 우리동네 중국집....

메뉴는 30개정도 우리돈 약 1200원 모두 같은가격에 고무신 빼고 웬만한건 다 볶아서 파는 가게인데

크기변환_20180523_164330.jpg

가끔 운이좋으면 테이블을 차지해서 해물볶음라면을 먹을수있다....

고명으로 올라간 고수는 길바닥에 휙~~~~~

크기변환_20180805_183126.jpg

맛은 정말 말로 표현하기가 힘들다..@#$%^&*
기냥....... 불맛 나는 해물라면이다...

Screenshot_2018-08-06-19-08-56.png

비가 오는날에도 사람들이 포장을 해갈려구 기다릴 정도로 기냥..I am from China 이맛이다....

크기변환_20180806_173136.jpg

맛있어서 영상도 뒤집어졌네.ㅋㅋㅋ 이거 어떻게 돌려요?

그래서 종종 중국음식 먹고싶을때 꼭 이집을 가는데...이집에 볶음밥은 워낙 유명해서 주문이 밀려 미리 한솥 맨밥만 기름에 달달 볶아서 밀려오는 주문을 쳐낼정도다.
비가와서 오늘은 테이블이 아에 없다... 그래서 해물볶음밥 포장해서 집에와서 먹어야겠다...

크기변환_20180806_174223.jpg

일회용 용기에 드니 비쥬얼이 안산다....
혼자살아도 음식은 사기그릇에 담아야 먹는맘도 이뻐지니..
접시에 어퍼서 케찹좀 뿌려봅니다..... 제가 오무라이스를 조아라 하거든요...

크기변환_20180806_174605.jpg

아무리 케찹뿌려도 오늘은 한국에있는 엄마만큼 짜장이 그립네요.ㅋㅋㅋ

by,@freegon


맛집정보

Chu An Chinese Cooking

score

270/83 Phan Đình Phùng, Phường 1, Phú Nhuận, Hồ Chí Minh, 베트남


베트남에 중국집(베트남생활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짱짱맨 짱~~~

베트남은 음식이 입에 맞는것같습니다. 더위에 건강하세요......

맛있죠..베트남 음식. 아시아에 갑

한입만 주세요 ㅠ 너무 배고프네요 ㅎㅎ

베트남 오세요. 두그릇 줄게요 ㅎㅎ

존버 ㅎㅎㅎ ㅠㅠ

이러다 우리모두 좀비 되겄어요^^

Congratulations @free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 처음면보고 가보고 싶었는데
베트남이였군요
아😭

저보다 맛있는거 훨 많이드시던데요 ㅎ

해물 볶음밥의 존버가 무지 인상 깊네요. ㅎㅎㅎ

존버족 이신가요? ㅎㅎ

면이 되게 꼬득꼬득 쫄깃쫄깃
해보여요 국물이 없어서 특이하네요 볶아서 그런가봐요
베트남에 왜케 맛있는게 많아 보이죠? ㅋㅋ
고수고수 ~^^

중국유학가세요..한번뿐인 인생 **아직안늦었어요..ㅎㅎ 가서 고수 원없이드시고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freegon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면발이 라면 같은게...

중국집 가게 잘 찾아보면
라면 봉지 나올듯한데요 ㅋㅋㅋㅋㅋㅋㅋ

네.ㅋㅋ베트남 대용량 라면 면만 마트에 팔아요^^아마도 고걸로 요리한듯 ...... 천천히 뱅기타고 오셔서 볶은라면 한젓갈 하고 가셈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