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스팀 ] 한잔할때는 역시 치킨이 쵝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갑자기 술 생각이 나는 날입니다.
그래서 아들과 함께 남자들만의 시간을 갖기로 합니다.
엄마는 삐치던말던 무시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찾은 곳은 오꾸닭입니다.
저는 일단 시원한 생맥주를 시켰습니다.
아들은 아직 술먹을 나이가 아니라서 사이다구요.^^
[크기변환]20190315_182227.jpg
.
.
아들이 주문한 반반치킨이 나왔네요.
무슨 허니땡땡땡인데 이름을 까먹었네요.^^;;
[크기변환]20190315_183328.jpg
.
.
아주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졌습니다.
빨리 먹자고 재촉하는 아들놈...ㅋㅋ
[크기변환]20190315_183320.jpg
.
.
매콤한 양념에 찍어 한입 베어 먹으니 그냥 맥주가 술술
넘어갑니다. 역시 맥주에는 치킨이 진리네요.^^
[크기변환]20190315_183354.jpg
.
.
한달에 한번씩 아빠와 아들의 날 하기로 했는데 아들이
커가면서 점점 건너뛰는 횟수가 늘어나네요.
가능한 지키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
간만에 많은 이야기를 나눈 시간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오꾸닭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명촌동 명촌8길 33


[ 테이스팀 ] 한잔할때는 역시 치킨이 쵝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군요~

의미있는 시간이었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asigog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명촌동 명촌8길 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울 신랑도 아이와 좀 나가라고 하고 싶은데.. ㅋㅋ
아직은 넘 어리네여;;

어릴때부터 했었어요.
나이들면 점점 얘기할 시간이 줄더라구요.^^;;

전에 육지 살때 자주 가던 닭집 오꾸닭이네요.
꽤 맛이 좋았었는데..ㅋ

제주에는 어떤 치킨이 맛있나요? ^^

오븐에 구운닭이네요.. 완전 맛나는데..@.,@

늘 튀긴 치킨만 먹다 구운 치킨을 먹으니 참 맛있더라구요.
가끔 갑니다.^^

맑고 영롱한 맥주네요. 시원~~해 보입니다.

시원한 맛에 먹는게 맥주죠.ㅋ

한달에 한번 "빠들의날" 좋네요..

오~ 빠들의 날 이거 좋네요.
써먹어야겠습니다.ㅋㅋ

크...맛나보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