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를 보면서 구워먹는 조개구이의 참맛!!!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탁 트인 바다를 보면 어떤 기분이 드세요?
가슴까지 뻥 뚫리는 상쾌함이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

여기는 통영입니다.
어딜가나 바다가 보이는 각이죠.
insert Img

철렁이는 파도소리를 들으며 아들과 함께 조개구이를 먹기로 했답니다.
장소는 바로 ↓ 요기에요.
insert Img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망설이지 않고 조개구이를 주문합니다.
그것도 대자로...ㅋㅋ
아들이 완전 조개 킬러랍니다.
생으로 먹는 음식은 절대 안먹지만 익혀주면 엄청 잘 먹는답니다.
insert Img

조개구이집치고 밑반찬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아들이 좋아하는 계란찜도 나오고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무침도 나오니 아주 만족스럽더군요.
insert Img

조개구이는 2종류가 나오더군요.
다양한 종류의 조개가 아무 양념없이 나오구요.
insert Img

다른 한종류는 이렇게 조개에 치즈랑 특별하게 만든 콘치즈로 데코되어 나온답니다.
그냥 봐도 아주 먹음직스럽지요?
insert Img

본격적으로 먹어볼께요.
일단 둘이라서 먹기 시작하면 사진을 못찍는답니다.
제가 계속 구워야해서...^^;;
insert Img

진짜 맛있게 배불리 잘 먹었네요.
아들이 한창 먹을 나이랍니다.
저는 배가 엄청 불렀는데도 아직 뭔가가 부족한지 라면까지 시킵니다.
라면에 오징어, 홍합 등등 푸짐하게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네요. 맛있다고 혼자 다 먹네요.ㅋㅋㅋ
insert Img

바닷가에 가면 조개구이가 정석아닌가요?ㅋ
올 여름에는 캠핑도 꼭 한번 가야겠어요.


맛집정보

조개나라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통영시 미우지해안로 125


바다를 보면서 구워먹는 조개구이의 참맛!!!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asigog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비주얼 정말 훌륭합니다!!!

조개 구이 먹고 싶어요
먹어본지 오래됐는데~

저도 가끔 먹어요. 저에게는 너무 자주 먹으면 좀 질리는 음식이라...^^;;

저는 치즈좋아해서 저렇게 조개구이에 모짜렐라치즈 듬뿍올려주는곳 너무 좋더라구요!!+_+

조개구이에는 치즈와 땡초가 정답이죠.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통영시 미우지해안로 1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You received 14.26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6.10. Congrats!

조개구이~~ 너무 좋아요.ㅋㅋ 근데 @woollim 울림이는 조개를 별로 안좋아해서 결혼하고 먹어 본적 없는 것 같아요.ㅠㅠ
대학 친구들하고 먹었던게 마지막인 듯..ㅠㅠㅠㅠㅠㅠ

그러시군요.ㅋㅋ
저는 아들이 너무 좋아해서 가끔 먹으러 간답니다.
오히려 와이프가 그닥 좋아하지 않죠. 그래서 아들과 둘이서만 먹으러 가는 경우가 많아요.^^;;

무한리필 아니가요? 보통 해변가 조개구이가 무한리필이 많던데...

여기는 무한리필은 아닙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