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스팀 ] 게으른 사람을 위해 초벌구이 해주는 돼지갈비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돼지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일단 이곳은 초벌구이를 해줍니다.
그래서 조금만 더 익히면 되고 그래서 불판이 잘 타지 않는
장점이 있는 곳이죠.^^
[크기변환]20190427_180802.jpg
.
.
당연 다른 메뉴도 있지만 기본에 충실하자는 와이프 뜻에 따라 돼지갈비 주문했습니다. 솔직히 다른건 비싸서 먹을수도 없었지만요.ㅎㅎ
밑반찬은 고만고만하게 나옵니다.
[크기변환]20190427_181223.jpg
.
.
그래도 무엇보다 양념게장을 주는게 너무 좋더군요.
양념게장을 절대 안남기고 다 먹는답니다.ㅋ
언제 게장 먹으러 한번 가야할텐데요.
[크기변환]20190427_181025.jpg
.
.
추가로 김치찌개도 나오네요.
소주 한잔 마셔야 하는데 와이프가 술을 잘 못먹어 항상 맥주만 마시게 되네요. 결국 김치찌개는 아들 밥먹을때 먹기로 합니다.^^;;
[크기변환]20190427_181259.jpg
.
.
드뎌 초벌된 돼지갈비가 나옵니다.
양념이 살짝 엷어 보이죠?
그렇지만 실제는 양념이 고기 속속이 배어 있어 있다고 합니다.
[크기변환]20190427_181038.jpg
.
.
조금 더 익힌후 상추와 함께 한점 먹어봤는데 정말 달콤한 고기의 향과 맛이 입안에 가득 퍼지네요.
[크기변환]20190427_181658.jpg
.
.
이제부터 와이프, 아들이랑 무한경쟁입니다.
쉴틈없는 젓가락질땜에 사진은 여기까지네요.ㅋㅋ


맛집정보

서명작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명촌동


[ 테이스팀 ] 게으른 사람을 위해 초벌구이 해주는 돼지갈비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무한 경쟁의 시대에 승자는 어느 분이신가요?

아들과 와이프 승, 저는 늘 패배...ㅠㅠ

점점 직접 굽는게 귀찮아지더라구요 ㅎㅎ

누구나 같은 생각일겁니다.
굽기보다는 구워주는걸 먹는것만 좋아하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명촌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직접 구워주니 저같은 사람이 좋아하는곳이네요

게으른 저에게도 좋은 곳이에요.ㅋㅋ

갈비를 초벌구이 해주는군요~! 전 제가 구우면 태워서 와이프에게 혼나요..ㅋㅋㅋ 먹기 편하고, 맛있게 보여요!

맞아요. 양념갈비 굽는거 은근히 기술이 필요하더라구요.
이렇게 주니 불판 바꿀 필요가 잘 없어서 좋아요.^^

가격도 엄청 착하고, 양념게장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가까이 있다면 바로 달려가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양념게장이 맛있어 보이죠?ㅋㅋ
점심때라 배에서 꼬르륵 소리 나네요. 갈비 먹고싶군요.^^

경쟁에서 살아 남으셨나요?ㅋ
근데, 이집 전화번호 끝내주는데요?

경쟁에서는 늘 아들에게 진답니다.ㅋㅋ
아, 전화번호는 대리운전 전번이에요.^^;;

돼지갈비는 초벌이 좋더라고요.
아니면 굽다 너무 타버려서 ㅎㅎㅎ

다같은 생각을 가지고 계신것 같네요.
그래서 이곳이 좋은것 같아요.^^

한번 구워서 나오니까 편하겠네요

엄청 편하죠.
굽느라 기다릴 필요도 없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asigogi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