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는 뭐니뭐니 해도 춘천에서 먹어야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이런저런 닭갈비를 많이 먹어봤지만 춘천에서 먹었던 닭갈비가 인생 닭갈비 아니었나 싶습니다.
춘천 닭갈비가 왜 유명할까 하는 물음표와 함께 찾았던 곳은 바로 춘천의 명동닭갈비 골목이었습니다.
크기변환_IMG_6796.jpg

나름 유명하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갔던 곳이에요.
닭갈비 골목이라 그런지 식당들이 참 많더군요.
크기변환_IMG_6824.jpg

그리고 제가 선택한 곳은 바로 골목 이름과 같은 상호를 가진 명동숯불닭갈비였어요.
크기변환_IMG_6821.jpg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닭갈비는 커다란 볶음 후라이팬에 닭가슴살 몇개랑 엄청난 야채와 양념을 버무려 함께 볶아먹는게 다였는데 여기는 메뉴부터 다르더군요.
일단 소금구이와 고추장양념 닭갈비를 섞어 3인분 주문했답니다. 그런데 비주얼부터 난생 처음보는 것이고 양도 엄청 많았다는거 아닙니까.ㅋㅋ
크기변환_IMG_6807.jpg

양념돼지갈비처럼 보이더군요.
일단 숯불에 올려 익을때까지 향을 음미합니다.
크기변환_IMG_6809.jpg

소금구이 닭갈비는 이렇게 치즈에 찍어 먹으라고 하시네요.
크기변환_20160110_104657.jpg

상추에 양념닭갈비를 올려 양파랑 함께 먹었는데 그 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지금까지 먹었던 닭갈비는 모두 ㅆㄹㄱ였다는걸 이때 알았습니다.
마눌과 아들도 완전 폭풍 흡입했답니다.ㅋㅋ
크기변환_20160110_104946.jpg

지금은 이런 춘천식 닭갈비가 지방에도 많이 생겼지만 아직도 춘천에서 먹은 닭갈비는 잊을수가 없답니다.^^


맛집정보

명동숯불닭갈비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조양동 금강로62번길 10


닭갈비는 뭐니뭐니 해도 춘천에서 먹어야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춘천에서 닭갈비 혼자서 2인분먹고 붕어빵까지 해치운 기억이 나네요....
먹고 싶다..

행복한 추억이시네요. 저도 다시 가고싶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asigog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우리주위에서 보던 그런닭갈비는 아니네요 ^^

그렇죠? 저도 이때 처음 먹어봤는데 왜 춘천 닭갈비가 유명한지 알겠더군요.^^

숯불 닭갈비는 진짜 최고죠.. 저도 먹어보고는 잊을수가 없었다는

너무 맛있답니다. 그 뒤로는 일반 닭갈비는 잘 안먹게 되더라는...ㅋㅋ

맛있겠다 ㅠㅠ
그러고보니 춘천에 직접 가는건 고사하고
닭갈비 안먹은지도 오래...
아.. 닭갈비가 급 댕기는 순간입니다 ㅎ

예전에는 저렴하게 먹을수있는 음식이라 많이 먹었는데 저도 한동안 뜸했어요.ㅋ

바람부는 가을철이 되면 이상하게 닭갈비가 생각나는것 같아요 ㅎㅎ

계절이 바뀌니 먹고픈 음식도 바뀌는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