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스팀 ] 수다떨기 좋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맥주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
.
가볍게 맥주 한잔을 할수 있는 트레비어를 찾았습니다.
연휴뒤라 그런지 조금은 한산해 보입니다.
[크기변환]20190110_220326.jpg

.

.

그동안 몰랐었는데 테이블 조명이 이렇게 특색있게 되어 있었군요.
이곳은 먹고싶은 맥주를 직접 선택해서 먹고싶은 양만큼 직접 따라오면 되는 시스템이죠.^^
[크기변환]20190110_220242.jpg

.

.

일단 가볍게 흑맥주를 조금 따라 왔어요.
여러가지 맥주를 다 맛봐야 하기에 굳이 가득 채워올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그리고 기본 제공되는 안주...
이건 당면을 튀긴것 같은데 아직도 정확히 뭔지 모르겠네요.^^;;
[크기변환]20190110_220314.jpg

.

.

오늘도 어김없이 퐁듀를 주문했답니다.ㅋㅋ
여기오면 이 안주에서 벗어나지 못하네요. 아마 먹을수있는 곳이 많이 없어서 그런것 같네요.
[크기변환]20190110_220547.jpg

.

.

과음은 절대 금물!!!
가볍게 맥주 한두잔 하고 수다떨기 좋은 곳이에요.^^


맛집정보

트래비어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진장동 진장동 810번지 2호 3층 북구 울산광역시 KR


[ 테이스팀 ] 수다떨기 좋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맥주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gasigogi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퐁듀가 정말 이쁘네요 ^^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정말 뜻깊은 활동이네요.
후손들에게 제대로 된 내용이 전달되도록 저도 동참하겠습니다.^^

당면 튀긴건가?? 하셨다는 것에서 호기심으로 바라보다
퐁듀에서 군침이 도는군요 ^^

ㅋㅋ 퐁듀의 치즈늪에 빠지면 헤어나올수가 없답니다.ㅋㅋ

당면(?)!!! 저거 은근 맛있어서 먹다보면 몇번을 리필해서 먹는다죠.? ㅎㅎ

저도 모르게 손이 가는 맛이더라구요.ㅋㅋ

이런 멋진곳에서 과음하면 안될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분위기 느끼면서 한~두잔이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과음보다는 가볍게 마시는 분위기인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저 기본안주 냉부에서 본거 같은데 맛나나부네요~

아~ 냉부에 나왔었나요?
당면 맞나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asigog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진장동 진장동 810번지 2호 3층 북구 울산광역시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분위기가 과음하게 돼 있네요...ㅋㅋ

분위기 좋아 보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