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의 입맛을 저격하는 육해공 무한리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단체모임하려면 각각 다른 입맛때문에 장소정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이런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곳이 있으니 바로 육해공 무한리필이 가능한 산호곰장어 식당이었죠.
단체손님도 많지만 이것저것 다 먹기를 원하는 연인, 가족들도 많이 찾는 곳으로 모임 용도에 맞는
좌석이 완비되어 있답니다.
insert Img

1인 18,900원이지만 이것저것 싫다면 단품으로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회식장소로 정한곳인만큼 무한리필로 주문합니다.
insert Img

이렇게 진열되어 있는 곳에서 원하는걸 꺼내 드시면 됩니다.
뭐부터 먹어야 할까요? ㅋㅋ
insert Img

우선 삼겹살과 꼬들목살부터 챙겨봤습니다.
단체손님이라고 사장님께서 특별히 한우 갈비살(?)이라고 서비스로 주시더군요.
삼겹살도 그렇고 무한리필이지만 고기질이 좋아보이지 않습니까?ㅋ
insert Img

요즘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대선을 테이블에 쫘~~~악 깔았습니다.^^
저야 술맛을 잘 모르지만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선이 부드럽다고 합니다.ㅋ
insert Img

고기가 노릿노릿하게 잘 익었습니다.
어디 맛을 한번 볼까요?
insert Img

저는 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왕~~ 이거 맛있네요.
모두들 무한리필이라 큰 기대를 안했다는데 맛있다고 금방 고기를 바닥내시네요.ㅋㅋ
insert Img

다음은 막창이랑 닭똥집을 올렸습니다.
육군과 공군의 만남이네요.ㅋㅋㅋ
insert Img

이번에는 신선한 야채에 올려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우왕~~ 이것도 맛이쪙~~~ㅋㅋ 너무 닭살돋네요.ㅋㅋㅋ
insert Img

아직 반환점도 안돌았네요.
다음은 양념 닭갈비를 올렸어요.
생고기만 먹다보면 살짝 매콤한 것이 땡기게 마련이죠. 아주 적당한 시기에 선택한 놈입니다.
insert Img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먹는 사진은 찍지도 못했네요.^^;;
이제는 불판을 바꾸고 불금을 위한 히든카드 장어를 올립니다.
장어는 초벌을 해주시기 때문에 미리 주문을 해야합니다. 소금구이와 양념구이가 있는데 소금구이로 시켰어요.
insert Img

장어까지 너무너무 배불리 맛있게 먹었네요.
그래도 아직 들어갈 배가 남았다구요?
그럼 마지막으로 시원한 물냉면 한그릇 어떠세요?
좋다구요? ㅋㅋㅋ
insert Img

이렇게 시끌벅적한 모임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역시 회식장소로는 무한리필이 최고인듯 합니다.
육해공 모두 먹을수있는 가성비 끝내주는 장소에서 회식 한번 하는건 어떠신가요? ^^


맛집정보

산호곰장어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명촌동 명촌10길 70-1


모든 사람의 입맛을 저격하는 육해공 무한리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메뉴가 다양해서 회식하기 정말 좋은 장소이네요.

저도 언제한번 먹고싶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asigogi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입에 침이 고이네요 ..

맛있겠죠?ㅋㅋ

너무 가보고 싶은곳이네요ㅎ

꽤 괜찮은 곳이랍니다.^^

어머나 저기 최고네요 !!! 육해공 무한리필이라니 ㅠㅠ

입맛대로 먹을수있어 정말 좋았던 곳이랍니다.^^

울산도 대선소주 마시나봐요..
전 부산에서 마셔봤어요..ㅎㅎ

육해공 무한리필 너무 좋네요~
역시 회식은 이런데서 해야 ㅋㅋㅋ

스팀잇으로 돈벌기 카페스텝이 놀러왔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자주뵈요~

처음처럼 많이 마셨는데 요즘 대선이 많이 보급되고 있는 실정이랍니다.
자주 찾아뵙도록 해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오늘도 덥습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무한리플 장어~~~ 전 장어만 먹을 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gasigog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