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울때도 추울때도 삼계탕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집은 삼계탕집인데요
제가 선릉으로 회사를 다닌지 14년 째인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쭉 그 자리를 지키면서
손님도 꽤 많은 집입니다

20181101_081727.jpg

20181029_125728.jpg

이집에서 닭한마리나 닭볶음탕도 맛이 괜찮은데
개인적으로 닭발 편육은 좀 별로였습니다
삼계탕은 맛있습니다

저는 보통 반계탕을 먹는데요
제가 소식을 하는 사람이 아닌데도 배 부를 정도의 양은 됩니다

20181101_083232.jpg

기본 반찬으로는 항상 깍두기, 마늘쫑 무침, 고추가 나옵니다.
그리고 인삼주 한 잔도 같이줍니다.

20181029_123709.jpg

그리고 메인인 삼계탕은 뚝배기에 팔팔 끓여져서 나옵니다

20181029_123850_1_1.gif

고기는 푹 싦아져서 연하고
안에는 찰밥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고기를 소금에 살짝 찍어먹고 인삼주 한잔하고
찰밥으로 마무리를 하면 든든한 한끼입니다.

마지막은 제 다 먹고난 빈그릇.. ㅡ.ㅡ

20181029_125500.jpg

날도 추운데 따뜻한 삼계탕 한그릇 어떠신가요?


맛집정보

초가집삼계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테헤란로55길 15


더울때도 추울때도 삼계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ongratulations @gfriend9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friend96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우와!!! 거의 설겆이 수중 이시네^^:
삼계탕 안먹은지 오래 되듯 합니다.
오늘 처럼 추운날 한그릇 하면 몸이 따뜻 하니 좋겠네요.

스팀 고래의 꿈.jpg

하하 음식을 안남기는 편이라서 ^^;;;
추울땐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추울때 삼계탕 좋죠 ^^

넵 따땃하니 좋져 ^^

와... 정말 깨끗이 비우셨네요! ㅎ

하하 그렇죠?
국물까지 박박 긁어 먹었습니다 ^^

보글보글 샷 어떻게 올리나요 ㅎㅎㅎ
맛있겠다 우리동네보다 저렴하고 좋네요 ^^

반계탕 7000원이니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
보글보글 샷은
동영상으로 찍고 GIF 파일로 컨버팅해서 올렸습니다.

앗 여기 주저앉아서 먹는 2층집 맞죠?
저도 선릉있을때 몇번 갔었는데
반갑습니다 흑흑

ㅋㅋㅋㅋㅋㅋ

넵 맞아요
근데 얼마전에 전부 식탁과 의지로 바꿔서
이제 주저앉는 자리는 없네요
ㅎㅎㅎㅎ 반갑죠? ^^

네 작은 사기 잔에 주는 인삼주를 보고 딱 알아봤네요
그리고 마늘쫑 잘게 잘라주는것도요 ㅎㅎㅎ
맛집 인정입니다 ^-^

하하 반님 공식 인정 맛집이군요 +_+

삼계탕에 인삼주~~!!!
삼계탕 음식점에서 먹은지 오래된거 같은데 가서 먹고 싶어요!!

넵 맛있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

단골 중에서도 단골이시네요
어느때나 먹어도 참 맛있는 음식중에 하나죠
제목이 갠적으로 센스있다고 생각합니다.

단골이죠
일하시는 분들도 얼굴을 서로 알아보네요
밖에서 뵈도..
칭찬 감사드립니다 ^^

Congratulations @gfriend9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